-
-
마케팅 불변의 법칙 ㅣ 마케팅 거장 알 리스, 스페셜 에디션 3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박길부 옮김 / 십일월출판사 / 2000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난 마케팅이 뭔지 잘 모른다. 아직까진 소비자이기만한 나는 좋은 상품을 속지(?) 않고 싸게 사면 될 뿐이다. 그런데 마케팅이라.....예전에 수학을 배울 때처럼 불필요하게 느껴짐에도 불구하고 쉽고 재미있게 읽었다.우리가 알고 있는 상품을 실례로 들어가며 설명하는데 '맞다, 맞다' 소리가 저절로 나온다.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공부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나와 같은 보통(?) 사람이라면 상식의 폭을 넓히는 차원에서도 읽으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