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의 절세법 - 창업과 사업에 필요한 것만 쏙쏙 골라 넣은 '군더더기 제로'의 술술 읽히는 알짜 절세 Q&A
김성은 지음 / 앵글북스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무회계사무소를 운영하시는 현직 회계사님이 알려주는 세금에 대한 이야기.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 사장님들이 관심있어하는 꿀팁부터 베테랑 사장님들이 궁금해하는 명쾌한 이야기까지 쏙쏙 모아놓은 알짜배기 같은 책이었다. 

나같은 직장인에게도 굉장히 도움될만한 내용이 많았다. 


간이과세자, 일반과세자의 차이부터 4대보험에 대한 이야기. 

증빙이 뭔지 기장이 뭔지부터 시작해 세금계산서 발급의 중요성에 대한 이야기까지.

정말 도움이 많은 되는 책이었다. 


이 책을 보고 있으면 창업에 대한 관심이 샘솟는거같다. 

창업은 두렵지만 누구나 한번쯤은 열정을 갖고 도전하고 싶은 분야가 아닌가싶다. 


두렵고 막막하지만 도전의식을 꿈틀거리게 하는 창업이라는 2글자를 시작하기 전에 

든든하게 옆에 두고 싶은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