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오사카.교토 - 2017-2018 최신판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홍유진 지음, 오원호 사진 / 길벗 / 201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내가 오사카로 여행가기 전에 이 책을 발견했다면

틀림없이 구매했을것이다.

그만큼 꼼꼼하게 기록되어 있다.

 

오사카.교토로 여행갈 때 굉장히 든든한 느낌을 주는 책.

작가님의 정성이 듬뿍 들어간 책 같다.ㅎㅎㅎ

 

일본은 전압이 어떻게 되는지.. 무료 와이파이는 가능한지

일본은 어떤 문화를 가졌는지부터 시작해서

본격적으로는 오사카를 소개해준다.

 

오사카의 관광명소, 교통, 숙박, 먹거리 등

다양한 정보가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구매해도 후회는 없을 책~

 

특히 여행갈때 필수적으로 준비해야할 물품같은 것들을

잘 알려줘서 좋다 ㅎㅎ

무엇보다 컬러풀한 사진 구성이 참 마음에 든다.

오사카에 대한 정보를 얻기 참 좋은 책이다.

 

돈키호테에서 구입할만한 물건들도 소개해주는데 이 점도 마음에 들었다.ㅎㅎㅎ

여기저기 인터넷으로 뒤져가며 웹서핑할 시간을 줄여주는 책이었다.

 

추천한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