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가 아니라 최고가 되어라 - 샤오미 VS 삼성, 펩시 VS 코카콜라, 애플 VS 아마존, 원조와 모방의 경쟁 구도가 알려주는 한 발 빠른 경영의 비법
마크 얼스 지음, 김효원 옮김 / 마일스톤 / 201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방이라고 해서 단순히 따라하기만 해서는 최초가 아닌 최고라고 할 수는 없을 것 입니다. 이 책은 단순한 모방이 아니라 영리한 모방이라고 해서 최초라는 것에만 매달리지말고 기존의 것을 좋은 방향으로 이끈 사례를 알려줍니다. 한번 읽어볼만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