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허니 Beauty Honey 3 - 완결
마츠모토 토모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9년 7월
평점 :
품절


뷰티허니 - Matsumoto Tomo
나만의 별점 ★★★☆
작가님이 단발의 소녀를 좋아한다해서 카에와 닮은 주인공이 등장한다.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누구나 할 수 있는 갈등이 깔끔하게 표현되어진다.
4점하기에는 가볍고, 3점하기에는 좋아하는 작가라서 3.5* :)
 

*니코 : 쾌활하고 어딘가 무심한데가 있는 학생. 여자만있는 가족들의 화려한 연애&결혼 경력에 미래의 꿈이 연금생활하면서 편하게 사는 것이라고 말하는 니코. 그런 니코는 카오루를 만나고 변하게 되고, 왠지 모르게 자꾸 끌리게 된다. 둘은???
*카오루 : 결혼경력1번, 이혼경력1번을 가진 어딘가 낙천적이고 어딘가 깊은 느낌이 있는 헤어디자이너. 맘에 든 여자와 결혼에 이혼까지하고 어딘가 조금 이상해진(어쩌면 원래 이상한) 카오루는 니코를 만나고 변하게 된다. 너무 소중한 사람이 되어버린 니코...
* 니코네 가족 : 할머니 이혼 3회, 엄마 이혼 2회, 장녀 싱글맘, 차녀 이혼 1회의 경력을 가진 여자들만 사는 집. 

매일가는 미용실에 이상한 헤어디자이너가 있다. 변태같으면서도 어딘가 깊은 느낌이 있는 그. 너무 깊이 다가서면 안되겠다 하면서도 어느 덧 마음은 그에게로 향하고, 그와 만남을 가지게 된다. 그와 계약적으로 만나자고 하지만 어느 덧 진심이 되어버린 둘은 진심으로 교제를 하게 된다. 그리고 덤으로 니코네 가족들의 러브스토리가 나온다. 많은 연애 경험에 실패를 하지만 결국 모두 진실로 제자리를 찾아간다는 이야기. 뒤늦게 찾은 할머니의 사랑, 순수한 엄마의 사랑, 싱글맘 장녀의 제자와의 위험한 스릴있는 사랑, 차녀의 고교때 헤어진 남자친구와의 재회 등 재밌는 내용이 엮어 있다. 

KISS로 유명한 마츠모토 토모의 뭔가 쾌활하면서 즐거운 가벼운 느낌의 만화책 뷰티허니! 이 작가의 만화는 기본은 하는 것 같다. 재밌다^^* 3권짜리라 읽는데도 부담없고, 현대의 실정(?)에 맞춰서 니코네 가족의 이혼경력이 무시무시하게 나온다. 할머니부터 언니까지의 멋진 연애경력이 소개되면서 그들이 늦었지만 자신의 진실한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내용이 나온다. 멋졌던 것은 할머니의 사랑이 늦게라도 만나게된다는 것이고, 어머니의 남편이 없어지지만 그녀의 순수한 성격으로 이 험난한 세상을 유쾌하게 헤쳐나가는 모습... 장녀인 언니와 차녀인 언니의 대조적이지만 그 미묘한 전선까지 놓치지 않고 나온다. 3권짜리로는 모자란 듯한 유쾌한 내용이었다.
이 작가의 인상적인 면은 주인공이 대부분 단발(아마 기억으로는 여태까지 전부 단발이..었나?) 이라는 점과 성격은 다르지만 그 모습이 뭔가 마르고 그렇다는 것이 인상적이다. 작가가 단발머리 여자를 좋아한다고 어디선가 보았나~ 들었던 것 같다. 아마 이 만화영향덕분에 단발이 좋아진 것 같다. KISS와는 다르지만 둘만의 깊고 진실한 사랑이 그려져서 인상적이었다.
오늘 정신이 없어서 글을 제대로 적는지 모르겠다@.@) 아무튼 재밌다! 꺅. 

 

Copyright ⓒ by 아찔먼지. All right reserve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