スレイヤ-ズ11 クリムゾンの妄執 (富士見ファンタジア文庫) (文庫) スレイヤ-ズ (富士見ファンタジア文庫) 11
神坂 一 / 富士見書房 / 200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폭마도전 슬레이어즈 - Hajime Kanzaka / Shoko Yoshinaka
나만의 별점★★★★★
어떤 내용이든 슬레이어즈이기에 언제나 만점:^) 

말광량이에 천방지축, 비상한 머리를 자랑하는 리나인버스! 리나인버스와 친구들의 좌충우돌 모험기. 무엇보다 소설의 내용이 가미 되었다는 것이 재미있었고, 여러 여행을 겪으며 자신의 비기 '기가 슬레이브'의 비밀을 알아가는... 그리고 자신의 소중한 사람을 위해 기가 슬레이브를 사용하고 기가 슬레이브의 진정한 힘을 느끼고 자신들을 위협하는 무리를 무찌르고 다시 여행을 시작한다는! 아... 홍보가 되어버렸다. 줄거리는... 보면 알지요^^ 하하하. 

옛날 난 이런 얘길 들었다. 금색의 마왕─ 그것은 천공에서 혼돈의 바다로 떨어진 마왕 중의 마왕이라고─. 하지만 이계묵시록은 내게 말해줬다. 수많은 세계 아래 펼쳐진 혼돈의 바다. 그것이 바로 금색의 마왕이라고. 전설에서 이런 말도 있었다. 세계는 '혼돈의 바다'에 세워진 지팡이 위에 존재하고 있는 거라고. <리나의 생각中> 

슬레이어즈 시리즈는 어떤 것이든 버릴 것이 없는 것 같다. 무엇보다 작가의 이야기-원작을 중심으로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만화에서는 '로드 오브 나이트메어' 즉, 금색의 마왕이 등장한다! 그리고 보니 이쁘다^^ 슬레이어즈 원작으로 보았을 때 후기중에 로오나(로드 오브 나이트메어)가 나와서 작가랑 이야기하는 것을 표현하고 보기는 했는데 이렇게 그림으로보니... 그리고 무엇보다 리나를 좋아해주는 것 같다. 우리 천재 미소녀 마법사 리나님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저도 좋아합지요, 예예~ 하하하. 재미있다. 무엇보다 절판이라서 이것을 8권 완결까지 구하는 것이 너무 힘들었다. 예전에 인터넷으로 중고로 1~6권까지 샀다가 이번에 남포동-보수동가서 1~8권까지 다시 질러주었다^^ 내용이 어떻든 슬레이어즈 시리즈이므로 구입해줘야한다는 것이다! 아.. 정말 직장인이면 당장 모든 것을 사버리고 싶지만 그럴 순 없었다...! 백수이므로...ㅠ.ㅠ) 휴. 아무튼 너무 좋다. 이 만화책 보관하는 곳에 둔다고 등장인물 찍지도 못했다. 모두들 아시리라 생각하고, 구해서 꼬옥 보시길!!!  

(상품검색에 없어서 아무거나 해버렸어요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