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월 그믐날 밤 쑥쑥문고 56
방정환 지음, 염희경 엮음, 김경신 그림 / 우리교육 / 2003년 6월
평점 :
품절


<방정환 선생님>6723김의진  

나는 방정환 선생님이 쓰신 책을 2권 밖에 안 읽어 봤다. 칠칠단의 비밀 이라는 책과 사월 그믐 날 밤 이라는 책이다. 그런데 매우 재미있었다. 그래서인지 나도 모르게 아무리 시끄러워도 그 책에 빠져들 수 밖에 없었다. 나는 호랑이 형님이라는 내용이 제일 재밌었다. 그 내용을 읽으면서 무섭고 으르렁대는 호랑이의 모습이 잊혀지고 착한 호랑이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