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일간의 세계일주 - 논술대비 초등학생을 위한 세계명작 52 논술대비 초등학생을 위한 세계명작 120
쥘 베른 지음, 조옥남 옮김 / 지경사 / 2002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겨우 찾았네>6723김의진 

제목인 <80일 간의 세계 일주>라고 쳤는데 이 책이 나오지 않았다. 지은이인 <쥘 베른>이라고 쳤는데 나오지 않았다. 출판사인 <지경사>를 쳤는데도 나오지 않았다. 엮은이인 <조옥남>을 쳤는데...드디어 나왔다!!!! 이 책에서는 80일 동안 세계를 한 바퀴 돌 수 있다~/없다~ 를 걸고 내기를 했다. 그런데........................마지막의 반전: 고장난 시계를 보고 실패인 줄 알았는데 성공이었다. 그래서 상금을 받게 되었다! 정말 신기하고 독틀한 이야기 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