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북클럽 브로맨스 북클럽 1
리사 케이 애덤스 지음, 최설희 옮김 / 황금시간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잘나가는 메이저리그 선수 개빈은 어느날 마른 하늘에 날벼락과 같은 말을 듣게 된다. 바로 부인의 이혼 요구. 폐인이 된 그에게 친구들이 제안한 '북클럽'. 과연 그는 로맨스 소설에서 부인의 사랑을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까.

달콤 쌉싸름한 로맨틱 코미디를 읽어본 적이 오조오억년 전이었던가. 너무나도 오랫동안 접하지 못했던 장르라서 처음에는 약간의 거부감이 있었다.

'연애를 위해 로맨스 책을 읽는 남자들의 책모임이라니. 세상에나. 이런 남자들이 세상에 어디 있어!'

하지만 그게 로코의 진정한 매력이 아니던가.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달달한 사랑 이야기. <브로맨스 북클럽>은 로맨스 소설의 정석을 그대로 따르면서도 독자들이 진정 원하는 것을 다 알고 있는 작가의 놀라운 능력이 총동원된 로맨스 걸작이다. 주인공들의 밀당이 현실적이면서도 판타지스러운 느낌이 있어 인물들의 매력을 더욱 살려주고, 책 속 소설인 '백작부인 사로잡기'도 깨알재미를 선사해준다. 책을 보고 있는 건지 시트콤을 보고 있는 건지 헷갈릴 정도로 캐릭터와 배경 묘사가 잘 되어 있어 다음 장면의 기대치를 한층 높여준다.

당분간 로코의 재미에 흠뻑 빠지게 될 것 같다.

#브로맨스북클럽 #리사케이애덤스 #황금시간 #로코 #로맨틱코미디 #섹시로맨틱코미디 #로맨스소설 #결혼 #연애 #19금 #증정이벤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