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굵직한 가수들이 콘서트 했던 악스홀입니다.
저번엔 .....기억안나는 클럽에서 하더니 이번엔 또 어떻게 진행할지 궁금하네요 ^^



.... 라는데 
아무래도 Silverlight과 Expression에 대한 소개가 주를 이룰거 같습니다.



제 관심사는 요놈인데... 재수없게 럭셔리 디자이너를 만나 남몰래 PSD를 밤낮없이 자르고 계신 개발자분들이 나오실지도 모르겠네요. 개인당 20분이라니까 대략 2분이서 만담형식으로 풀으셔도 좋을거 같고 스터디그룹에서 하나 정해서 발표하셔도 좋을거 같고... 참석은 못하지만 기대는 무지되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