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외광고 크리에이티브 읽기
양웅 / 가서원 / 1998년 8월
평점 :
품절
심플하지만 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분명하게 전달하는 그러면서 늘 새롭게 독특하고 드라마틱하다면. 좋은 광고를 볼때면 늘 흥분된다. 가슴이 뛰면서 나도 저런 좋은 광고를 만들고 싶다고 생각이 된다. 해외광고중에서 우리의 가슴을 흥분시키는 그런 광고들을 모아놓았다. 광고에 이론을 적고 있는 책이 필요하다면, 또한 광고 크리에이티브만을 모아놓은 책도 필요하지 않겠는가. 바로 이 책이다. 대부분의 지면을 광고소개에 할애하고 있다. 카피라이터 양웅씨의 짤막한 광고설명과 분석이 덧붙여져 있으니, 술술 넘기면서 광고를 익히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소개의 말 처럼 여러 잡지책을 넘기면서 광고를 수집하는 수고를 대신해 주고 있다. 실전위주. 후루루 넘기면서 읽기 좋은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