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드디어 5월이네요 

봄이 언제 오나 했는데 벌써 봄이 지나 여름으로 가고 있어요 

책 읽고 즐거운 계절 봄에 새로운 책 읽으면서 행복하게 보내고 싶네요 

 5월  신간 추천합니다. 

1. 엄마는 행복한 미술 선생님 

  제가 학교 다닐때 미술에 대해서 소질이 없었지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에게 미술에 대한 즐거움과 자신감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이 책을 선택했어요 

미술학원을 운영하신 두분의 선생님의 노하우가 들어있는 책 

아이들에게 즐거운 미술 시간을 만들어 줄 것같아요 

 

2. 처음 만나는 세계 지도 그림책 

 

아이에게 세상은 넓고 많은 인종과 색다른 나라가 있다는걸 알려주는 좋은 책 같아요 

생각을 넓힐 수 있고 나와 다른 사람이 있다는거 

틀리다가 아닌 다른 사람들 이야기를 알려주고 싶어요 

 

 

3. 감정 표현 요리 놀이 

 

 아이들은 엄마처럼 요리하는걸 좋아하죠 

요리를 통해서 감정을 이해하고 스스로 잘 다스리는 걸 배울 수 있다니 

아이에게 좋은 길잡이가 될 것같아요 

 

 

4. 앤서니 브라운 나의 상상미술관 

 

앤서니 브라운 작가의 책은 몇권을 읽었어요 

읽을때마다 풍부한 상상력과 다양한 교훈을 배울 수 있어  

아이도 엄마도 좋아하는 작가중 한사람이죠 

이번 나의 상상미술관은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네요 

아이의 상상세계를 펼치는데 도움이 될 것같아요 

 

5. 빨강이 나무에서 노래해요 

 사계절의 변화를 보면서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요 

아이에게 사계절을 어떻게 바뀌면서 어떤 변화로 계절이  

바뀌는지 알고 싶은 탐구심을 만족시켜주는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