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시니 참 좋았다
박완서 지음, 김점선 그림 / 이가서 / 2004년 2월
평점 :
품절


오래전부터 그저 제목에 끌려 사고 싶었었다 

기다려서 얼른 읽어 내려가는 순간....아.... 

요즘의 아이들에겐 문체가 낯설겠구나... 

그러고보면 길지도 않은 시간동안 참 많이 변했다싶다 

내가 쓰는 글을 보면서도 내 자신 깜짝 놀라니깐 

예전의 문체이다보니 반듯하지만 뭔가 친밀한 느낌이 덜했다 

 

내용도...글쎄... 

지금 우리들은 너무도 많은 것을 머리속에 넣고 있구나 싶었다 

아니면 박완서님의 책이 정말 널리 읽히어 회자된 것들이 많은지... 

솔직히 새롭고 신선한 맛이 떨어졌다  

요즘 쓰신 책이 아니었다는 걸 감안했음에도... 

조금은 더 신중했어야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3인 내아이에게 이 책을 권하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