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프록터 부의 확신 - 세계 단 1%만이 알고 있는 부와 성공의 비밀
밥 프록터 지음, 김문주 옮김, 조성희 감수 / 비즈니스북스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밥 프록터 부의 확신






 



이 책을 읽으면 동기부여가 됩니다. 이 책을 통해서 배워갈수있어서 도움이되더라구요.


잠든 부와 성공의 에너지를 깨우는 잠재의식의 힘을 이끄는 책.


책을 통해서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유익한 책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떤 책을 읽느냐는 참 중요한데 이 책은 저에게 가치있는 책이네요.


자기계발하면 밥 프록터. 그의 책을 만나볼수있어서 유익한 시간입니다.


부와 성공의 에너지를 꺠우는 잠재의식의 힘을 알려주는 책이라서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그는 40년 넘게 잠재의식의 힘을 연구해왔다고해요. 이 책을 통해서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나의, 잠재의식을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배워가고 적용해볼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주파수를 바꿔야만 우리의 인생은 달라진다고 합니다.


그 주파수를 위해서 이 책을 정독하게됩니다. 보라색 부분으로 눈에 띄게 표기도 되어있어서 한눈에 보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곱씹으면서 읽고 또 읽으면서 나의것으로 만들려고 했던것같습니다.


누구나 자신이 꿈꾸는 삶을 살아가고싶고 그렇게 자신의 삶을 만들어가는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미 시크릿이라는 책을 통해서 그가 전한 잠재의식, 그리고 이 책을 통해서 잠재의식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느끼게됩니다.


8장으로 구성되어있는 이 책은 나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참 중요하다는 걸 느끼게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나를 올바르게 보고 내가 꿈꾸는대로, 패러다임을 가지는 것이 참 중요한것같습니다.


이 책을 읽고있으면 기운이나고 용기가 나는 책입니다. 무엇보다 관점을 바꾸게 도와주는 책이라서 도움이됩니다.


무엇보다 자주 읽고 적용하고 그렇게 삶을 바꾸도록 노력해야겠더라구요.


나에게 가장 중요한것이 무엇인지를 알게해주고, 나를 발전하게 해주는 책입니다.


책을 읽으면서 느끼는것이 참 많았습니다. 그래서 유익하고 곁에 오래 두고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