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의 노트 - 계기를 찾는 일곱 가지 습관
한은 지음 / 플로우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디렉터의 노트



디렉터의 노트가 궁금했습니다. 디렉터는 어떤 생각을 노트에 담고 어떻게 바라보는지 궁금했어요.

이 책은 디렉터의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는 책입니다. 그리고 디렉터가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이 무엇인지 책을 통해서 배웁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서 자신만의 기획거리를 찾는법과 그것을 정리하는 법을 담고있습니다.

책을 통해서 정말 알차더라구요. 저도 디렉터의 삶을 꿈꾸곤 했었는데 어떻게 하면 그런삶을 살아가는지 배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찾고 정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걸 느낍니다. 저자의 모든것이 담긴 이 책 한권 .

저자의 자신만의 노하우가 이 책에 담겨져있어서 이 책은 더욱 의미있고 소중한것같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법도 배우게됩니다. 이야기로 만들고 또 그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책입니다.

저는 이 책을 통해서 느끼고 배우고 생각하게합니다. 그리고 나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져보기도합니다.

책을 읽으면서 저자의 생각을 따라가면서 저자의 이야기를 하나하나 배워갈 수 있었습니다.

가볍게 읽으면 좋은 책. 책을 읽으면읽을수록 배울점이 많다는게 느껴지는 책입니다.

​콘텐츠 기획자는 일상에 숨겨져 있는 특별한 순간을 발견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저도 그 특별한 순간을 발견하고싶더라구요.

 일상을 바라보고 느끼는 방법을 알게해주는 책입니다. 광고나 콘텐츠에 관심이있기에 이 책은 더욱 흥미로웠습니다.

디렉터를 꿈꾸는 사람에게 이 책은 참 도움이될것같습니다. 그리고 저자의 이야기를 통해서 디렉터의 삶은 참 매력적이라는걸 느낍니다.

이 책 한권으로 저도 생각해보는 시간이였고 무엇보다 배울 수 있어서 의미가 있었습니다.

디렉터 노트를 몰래 보는 듯한 느낌. 그리고 저자의 노하우가 쏙쏙 담겨져있어서 알차더라구요.

이 책은 자주 보면서 생각하고 바라보는 시선을 바꾸도록 노력해야봐야겠어요. 디렉터의 노트 참 알찹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