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BC카드 빅데이터센터 지음 / 미래의창 / 2020년 1월
평점 :
품절


<트렌드코리아>를 재미있게 읽으신 분이라면, 소비트렌드와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강력하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읽기도 쉽지만 실제 기업에서 빅데이터를 어떻게 구축하고 활용하는 지 알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읽기 부담스럽지 않고, 기초지식을 쌓고 관련 교양을 쌓기에 충분합니다. 추천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