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쓴 광고책
박기철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02년 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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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책들은 나름대로의 읽기 시작한 이유가 있다. 누가 권했든 누가 읽고 있었든 우연히 손에 잡혔든 오랜 책장에서 재발굴 되었든. 어떤 사람을 만나고 들어와 갑자기 눈에 띄는 책이 있다. 인터넷, 정확히는 그 이전인 천리안 텍스트 시절에 광고에 관한 글들을 모아 엮었다. 그 글들이 그러하듯이 짧아야 하기에 논리비약도 심하고 전개방식도 얇팍하다. 건진 게 있다면 광고의 바이블과 같은 PR 바이블 선정에 대한 욕심이다. 다 읽고 생각해보니 그 사람에게서 빌어온 책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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