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3년을 주목하라 - 평범한 학생도 상위 5%가 될 수 있는 공부의 기술
황미용 지음 / 북오션 / 201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저는 아이 공부를 학원이나 학습지에 맡기기 보단 제가 먼저 공부하고 아이와 함께 공부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렇게 나름 소신있게 공부하고 있다고 자부하지만 가끔씩  '내가 맞게 하고 있나?'하는 걱정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네요.  

그래서 시중에 나와 있는 학습법이나 지도법 책을 많이 읽는 편인데 그중에 깔깔 마녀님의 책은 쉽게 설명이 잘 되어 있어 읽기가 편합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이 책도 중학교 3년의 중요성과 함께 어떻게 학습하고 어떻게 이겨나가야 하는지에 대해 쉽고 간결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덧붙여진 예문이나 사진이 있어 더욱 이해가 잘 되네요.. 

이렇게 공부 했으니 또 힘을 내서 아이와 공부 해야 겠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