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한방 기초 풀 세트
소망화장품
평점 :
단종


알라딘에서 화장품 사는 건 처음이라 좀 걱정했거든요 ㅎㅎㅎ

다른 곳에서 다나한 세트 가격 검색도 해봤는데

이 가격에 이만한 구성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눈 딱 감고 질렀는데, 택배상자 개봉하는 순간 아싸! 란 말이 절로 나오더군요

다나한 효용 3종 세트 정가로만 구입하려해도 7-8만원 대인데

샘플이 정량용량보다 많아요 ㅋㅋㅋ (스킨, 에센스 2종, 로션, 크림, 정품홍삼크림, 홍삼 마스크5팩 등등)

거기다가 유기농 녹차 2팩하고 아빠도 쓰실 수 있는 기프트 4종 미니 세트도 같이 오고 ㅋㅋ

화장품 1 세트 가격에 3명이 쓸 수 있는 분량이라서 정말 강추하고 싶네요

효용세트 스킨에 금가루도 들어있어서 보기만 해도 흐뭇하답니다.

완전 강추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꼭 눌러주시고요

선물용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나머지 정품용량 버금가는 샘플은 내가 쓰면 되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