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선생이 간다 1~15권 세트/아동도서6권+노트 증정-신간 그리스 포함
사회평론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년 해외여행을 목표를 두고 있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2019년에 떠난 세부 이후로 해외여행은 꿈도 못 꾸고 있어요. 없는 살림이지만 매년 1회 해외여행을 통해 아이에게 넓은 세상을 보여주고 싶었는데 참 안타깝더라고요. 그래도 아이에게 넓은 세계를 눈으로 보여줄 순 없어도 책이라도 생생하게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 용선생이 간다 시리즈를 들였답니다.

용선생이 간다, 세계 문화 여행 시리즈로 세계 문화를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재미있게 설명해 주는 학습만화입니다.

10일 동안 여행하며 재미있게 배우는 세계 문화와 역사.

재미있게 책을 읽다 보면 초등 사회 기초도 다질 수 있고 세계 문화 상식들에 대해서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가 다른 나라에 대해 호기심이 있을 때라 더더욱 재미있게 볼 것 같은 예감이 마구마구 드네요.

아이가 보기 전 제가 먼저 책을 훑어봤는데요. 탄탄한 구성 짜임에 놀랍더라고요. 진짜 여행을 하는 것처럼 10일 동안 나라를 탐방하며 차례가 진행되는데요. 중간중간 아이들이 재미있어하는 유머러스함까지 더해져 싫증 내지 않고 재미있게 볼 수 있겠더라고요.

1일차 여행이 끝나면 스페셜 가이드로 핵심정리를 콕콕 집어주기 때문에 중요한 부분을 반복학습으로 자연스럽게 머릿속에 입력할 수 있었습니다.

가볍게 머리 식힐 겸 중간중간마다 나오는 여행 미션을 해내가는 과정 또한 아이의 흥미를 이끌더라고요. 역시 용선생 용선생 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구나 하고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여행이 끝나고 난 후에는 퀴즈로 마무리를 하는데요. 재미있는 퀴즈를 풀다 보면 핵심들이 머릿속에 쏙쏙 입력하고 정리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스티커도 붙여가며 나만의 지도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재미있게 읽으면서 초등 사회 학습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학습만화 용선생이 간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 2달 동안 부지런히 아이와 함께 읽으면서 다양한 세계 문화를 탐방해야겠단 생각이 들었네요.

오늘 첫날은 아이와 책을 읽으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들을 노트에 적으며 맛보기로 살짝 읽어봤는데 아이와 저 모두 너무 재미있어서 잠도 안 자고 계속 읽으려고 했네요.

앞으로 두 달 동안 함께 하는 용선생이 간다! 재미있게 책도 읽고 아이만의 세계 노트도 만들어볼 생각이랍니다.

책을 통해 떠나는 세계여행!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