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공의 환상 동물원 1 - 전설의 수호자와 검은 사냥꾼
다나카 도모후미.오카 아스시 지음, 아리타 미스히로 그림, 현승희 옮김 / 포레스트북스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 최고의 스토리 창작자들이 협업하여 쓰여진 판타지 작품이라 출간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은 <천공의 환상 동물원>의 첫번째 이야기가 출간되었습니다.

뛰어난 상상력을 바탕으로 뻔하지 않은 신선한 플롯으로 스토리가 진행되어 흡입력 있게 빠져들어 읽을 수 있었습니다.

인류와 공존해 살던 드래곤, 페가수스는 사냥하고 포획하는 사람들로 인해 점점 멸종 위기에 처하게 되고 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는 신비한 능력을 갖게 됩니다.

환상 동물원의 원장 겐지는 환상 동물의 멸종 위기를 막기 위해 특수 선글라스를 개발하고 이것을 우연히 주인공 덴카와 구가 줍게 됩니다. 동물들을 해치려는 악당 헤르한트에게서 환상 동물을 보호하기 위한 구출 작전을 펼치게 됩니다.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에피소드들이 흥미진진하게 읽을 수 있고 환상 동물들의 다양한 매력을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전설 속 상상의 동물들을 멋진 일러스트로 담아내어 실감나는 생동감이 느껴져 더욱 재밌게 작품을 읽어갈 수 있었습니다.

친근한 친구같은 캐릭터들과 함께 험난한 여정을 헤쳐나가는 박진감과 환상적인 세계를 간접체험 해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판타지 장르지만 자연과 동물에 대한 공동체 의식과 생태 보호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어서 교육적으로도 좋은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이야기에서는 어떤 흥미진진한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천공의 환상 동물원 2권의 출간이 기대됩니다.




▶▶ 이 리뷰는 컬처블룸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