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숲 웅진 우리그림책 121
여름숲 지음 / 웅진주니어 / 202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싱그러운 초록빛 세계가 펼쳐지는 상쾌한 그림책 <여름, 숲>은 첫 장부터 마지막 장까지 숲 속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듯한 청량한 기분이 드는 작품이에요.

소녀와 고양이의 우정을 통해서 자연, 동물과 조화롭게 어울리고 교감하는 자연친화적인 감성을 배울 수 있습니다.

깊은 숲 속에서 신비로운 세계를 탐험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아기자기하게 그려진 동물과 식물을 구석구석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싱그러운 초록빛의 그림들이 평온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느끼게 하고 그림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서정적인 이야기가 읽는 재미를 더해주는 그림책입니다.

단순한 붓터치만으로도 섬세한 연출이 가능하다는데 감탄했고 독특하면서도 아름다운 그림들이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이 되네요.

풍부한 감수성이 담긴 문장들이 그림과 조화롭게 배치되어 신비롭고 아름다운 작품 세계를 완성시켜줍니다.

사람과 동물, 식물이 공존하는 장면들은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자연 생태계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을 갖게 합니다.

여름 향기가 느껴지는 청량한 그림들이 행복감을 전해주고, 사람과 자연환경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낭만적인 풍경이 아름답게 그려진 작품입니다.



▶▶ 이 리뷰는 컬처블룸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