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뇌과학 - 뇌과학과 심리학으로 부를 끌어당기는 6가지 비밀 부자의 나침반 5
우에하라 치카코 지음, 오정화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돈의 뇌과학>은 재무 관리를 효율적으로 하기위한 단계별 커리큘럼을 소개하고 돈을 대하는 우리의 사고방식을 변화시켜주는 신선한 발상의 아이디어가 알차게 담겨있습니다.

돈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바꾸고 돈을 모을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 분석을 통해 돈에 대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선진국에서는 어릴때부터 체계적인 금융 교육을 필수로 가르치는데 어릴 때부터 금융에 대한 이해력을 키워야 성인이 되어서도 올바른 소비습관과 탄탄한 자산 운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내용을 토대로 각자 상황에 맞게 적용하여 계획성 있는 소비 습관을 키운다면 꾸준히 돈을 모을 수 있을 것입니다.

투자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시키고 안전하게 분산 투자하는 법을 통해 튼튼한 재무 관리법를 배울 수 있습니다.

다른 경제, 재테크 관련 책에서는 접하지 못했던 뇌과학을 이용한 금융 설계, 돈 관리법을 다루어서 좀더 과학적으로 경제, 금융 개념을 배울 수 있습니다.

부자가 되기 위한 경제 도서를 많이 읽어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이 책은 뇌과학, 심리학적으로 분석하여 돈을 대하는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합니다.

재무설계사로 오랜 경력과 전문성을 갖춘 저자가 사려깊게 고안한 파이낸셜 테라피는 돈에 대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배울 수 있고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돈에 대한 스트레스와 불안감이 많은 사람들에게 이 책에서 다루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파이낸셜 테라피는 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돈을 잘 모으는 습관을 갖추는 좋은 지침서가 되어줄 것입니다.



▶▶ 이 리뷰는 컬처블룸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