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독서일기 #일상독서 #책라디오
영상으로 쓰는 노박의 독서일기입니다.

˝재미있는 삶을 위하여˝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 - 이근후

안녕하세요. 노박입니다.
이 책은 제목에서부터 제 흥미를 끌었어요. 이근후님의 에세이,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입니다.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 이렇게 나이들지 마라, 마흔 살에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 것들,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인생의 새로운 출발점에 서 있는 그대에게
이렇게 다섯 파트로 되어 있는데, 이근후님의 사연과 함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재미있는 삶을 살기 위해서 한번쯤 자기 자신에 대해서 생각해 봐야할 화두까지 제시하고 있어서 말 그대로 재미있게 책을 읽었어요.
내가 어떤 것에 재미를 느끼고 흥미를 가지는지를 아는 것은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도 재미있게 살고 싶어요. 재미있는 삶을 위해서 이근후님의 생각과 어떤 삶의 모습을 지녔는지에 대해 읽으면서 나는 어떻게 나이 들어가는 것이 좋을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