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객의 영혼을 사로잡는 50가지 서비스 기법 - Good Business 2
안미헌 지음 / 거름 / 2002년 1월
평점 :
절판
정말 좋은 책입니다!!
'서비스란 사람사이의 따뜻한 관심이며 배려' 라고
정의하는 저자의 마음도 따뜻하게 느겨지고,
일단 자신이 서비스클리닉을 운영하면서 만났던 사람들의 유형들을
각 장마다 일화형식으로 소개하고 있어 내용도 쉬우면서
자기가 뭘 빠뜨리고 있구나 하는것을 스스로 느끼게끔 해줍니다
.... ...
다른 말 필요 없습니다.
제가 자대고 밑줄까지 치면서 읽은 몇 안되는 책 중 하나입니다.
안보시면 후회하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