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이[MLE] 센스티브 스키뉴얼 데이크림 SPF10 - 50ml
알라딘
평점 :
단종


저는 원래부터 고운세상이라는 브랜드를 좋아해왔고, 즐겨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여직 MLE 고운세상 제품은 써보지 못했지만, 그동안 남달리 관심은 많이 가지고 있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좋은 기회를 빌어 써보고 싶었던 제품인 센스티브 스키뉴얼 데이 크림 SPF10을 체험할 수 있어 너무 기쁘네요.

[용기] 깨끗한 느낌이 물씬 드는 하얀색의 플라스틱 소재 용기예요. 소재가 플라스틱이라 무게감이 가볍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향] 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편인데요, 강하게 코를 자극하지 않는지라 향에 대한 거부감도 들지 않고 부담도 들지 않고 괜찮네요.

[제형] 백색의 크림 제형으로, 묵직한 그런 크림 제형이 아니라 가볍다 싶은 쪽의 크림 제형 있잖아요? 이 제품이 그렇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발림성이나 퍼짐성도 좋고, 피부에 흡수도 잘돼요.

[사용감] 제형에서의 느낌 그대로를 피부에 사용하면서도 느낄 수 있는데요, 사용감도 가벼운 편입니다. 무겁고 진한 느낌이 아니어서 말 그대로 데이 크림으로 아침에 사용하기 딱인 사용감을 가졌어요.

[효과] 보습 효과가 참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 바르고 나면 피부가 촉촉, 건조함을 느낄 일이 없어요. 그러면서 미약하기는 하지만 자외선 차단까지 되니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면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도 보호할 수 있는, 실로 데이 크림으로 최적격인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트러블] 제가 피부가 좀 민감한 편이거든요? 특히 화장품 트러블이 굉장히 빈번하게 발생한답니다. 하지만 앞서부터 고운세상 제품을 써서 트러블이 일어난 적은 한 번도 없었어요. 요 MLE 고운세상 센스티브 스키뉴얼 데이 크림 SPF10도 애초부터 트러블 걱정은 않고 있었는데, 역시나 트러블 반응 없습니다.

[총평] 피부가 심하게 건조한 편이어서 아침에도 크림 단계를 빼먹을 수 없는 딜레마 때문에 고민 참 많았습니다. 아침이라도 크림을 안 바르면 피부가 극심한 건조로 고통을 호소하니 안 바를 수도 없고, 그래서 바르면 메이크업 시 화장이 밀리고 겉돌기 일쑤이고, 거기다 번들번들 유분기까지... 정말 딜레마였죠. 그·러·나! 이제 그런 고민이 해결되었다는 것! 번들번들 유분기 좌르르 흐르지 않는 크림이면서 사용감이 가벼운, 메이크업 시 화장이 밀리거나 겉돌지도 않는,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감 가득히 채워주는, 거기다 자외선 차단까지 해주는 MLE 고운세상 센스티브 스키뉴얼 데이 크림 SPF10을 만났으니까요! 한 가지 아쉽다면야 역시... 자외선 차단 지수일까... 우선 UVA와 UVB가 동시에 차단되면 더 좋을 텐데 하는 아쉬움 하나, 자외선 차단 지수가 조금만 더 높다면 좋을 텐데 하는 아쉬움 하나.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자그마한 희망사항이구요, 센스티브 스키뉴얼 데이 크림 SPF10 대만족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