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모이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구매시 파데브러쉬 증정
쥬쥬코스메틱
평점 :
단종


[용기] 겉 케이스부터 설명하자면, 일본 수입 브랜드답게 전체적으로 일어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뒷쪽 밑부분에 한글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 이 제품이 어떻고 무엇이다 하는 걸 알 수 있게끔 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다행이다 싶은 것이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이랍니다. 앞서 내나 일본 수입 브랜드 제품으로 한글 설명이 일언반구도 없어서 상당히 난감했던 경험이 있거든요. 그거, 별로더라구요. 괜시리 그 브랜드에 대한 반감까지 약간 생기고 말이예요. 아무튼 한글 스티커에는 쥬쥬 아쿠아모이스트 메이크업 베이스란 이러이러한 제품이다 하고 설명을 하고 있구요, 용량은 35g이고 사용은 이렇게 해야 하고 성분은 이런게 쓰였다 하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제조년월일 또한 한글 스티커에 적혀 있는데요, 정확하게 2007년 4월 6일이라 되어 있네요. 그 밑으로 유통기간은 제조일로부터 3년간이라 적혀 있구요.

이 제품이 용량이 35g이잖아요? 보통의 메이크업 베이스와 비교했을 때 약간은 적다 싶은 용량이라 할 수 있죠.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용량에 비례해 용기 크기가 아담하니 귀엽다는 것입니다. 왠지 모르게 깨끗한 인상을 더해주는 것 같은 은색의 몸체 색상 등, 디자인 마음에 드네요. 아, 용기 역시 겉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일어로 설명이 되어 있어요. 앞쪽이나 뒷쪽 모두요.

사용 방식에서 튜브형 제품이라 사용이 편리하다는 장점 하나와 그럼으로 휴대해 다니기에 좋은 데다 크기까지 자그마해서 더욱 휴대해 다니기에 좋다는 장점 하나가 있는데요, 한 가지 걱정이 되는 것은 이 제품이 날렵한 디자인이 아니라 뚜껑쪽으로 점점 굵어지는 편이라서 나중에 혹여 마지막 분량을 쓰기 힘들지 않을까 이것입니다. 이러한 경험이 예전부터 쌓이고 쌓이다 보니 짜내는 부분으로 갈수록 점점 굵어지는 디자인의 튜브형 제품은 사용 전부터 나중을 걱정하지 않을 수가 없다는... 아무튼 조금 걱정이 되네요.

[향] 쥬쥬 아쿠아모이스트 메이크업 베이스란 제품 자체가 원래 무향의 제품이기 때문에 특별하다 싶은 향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아주 향이 안 나는 것은 아니구요, 화장품이기에 날 수밖에 없는 그런 향이 약간 느껴지는 정도예요.

[제형] 보면 ‘반투명의 젤무스 타입’이라고 설명하고 있잖습니까? 저는 정의를 하자면 ‘백색의 로션 타입 제형’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말 그대로 색상은 하얀색이구요, 묽은 편의 로션 제형입니다.

[발림성] 묽다 싶은 로션 제형이라 그런지 발림성이 아주 좋아요. 스르륵 그냥 펴 발라집니다.

[퍼짐성] 퍼짐성 역시 좋은 제품으로, 적은 양으로도 넓은 부위에 잘 퍼져 손쉽게 바를 수 있습니다.

[사용감] 무겁게 피부를 내리누르는 느낌이 아닌 가벼운 사용감이 참 마음에 드는 제품이예요. 그러면서 피부에 밀착되는 감이 뛰어난 건 더욱 마음에 들구요. 하지만 무엇보다 메이크업 베이스란 제품에서 이리도 사용 후 촉촉한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다는 게 저는 가장 마음에 드네요. 제품 바르고 나면 그야말로 피부가 촉촉합니다.

[효과] 피부톤 보정 효과부터 말하자면, 어느 정도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것이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완벽하게 피부톤을 잡아주는 개념이 아니라 살짝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이러니 당연히 커버력이 뛰어나지는 않겠죠? 커버가 아예 안되는 것은 아니구요, 피부톤이 밝아지면서 아주 약간의 커버가 된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모공 커버 역시 완벽하게 잘된다고 보기는 어려워요. 하지만 괜찮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는 됩니다. 그러니까... 맞아요, 자연스럽다!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면서 또 자연스럽게 약간의 커버력을 보이고, 그러면서 모공도 자연스러운 정도로 커버가 되는 것!

쥬쥬 아쿠아모이스트 메이크업 베이스의 최대의 장점이자 최고의 효과는 뭐니뭐니해도 ‘고보습’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정말로 촉촉한 메이크업 베이스니까요. 제품을 바르자마자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건 물론이고, 이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가 된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피부를 촉촉하게 적셔주기에 화장이 잘 먹게 되고, 화장이 들뜨는 현상 또한 줄어들게 되구요.

[트러블] 제가 피부가 약하고 민감한 편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 제품 쓰고 나서 트러블 반응 없었습니다. 전혀 독하지도 않구요.

[총평] 제가 무척 건조한 피부를 가졌기에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제품입니다. 예전부터 이런 촉촉한 메이크업 베이스를 진정으로 원했었는데, 드디어 만났다는... 화장 들뜸 현상이나 화장 후의 피부 건조 현상 같은 걸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게 저는 너무 좋아요.

참고로, 이 제품 정말 말 그대로 ‘프라이머 타입 베이스’예요. 메이크업 프라이머와 메이크업 베이스의 중간 말입니다. 특히 내츄럴 메이크업 시 더욱 빛을 발하는데요, 쥬쥬 아쿠아모이스트 메이크업 베이스만 바르고 바로 마무리로 파우더를 바르면 거기서 내츄럴 베이스 메이크업은 완벽하게 끝! 이 과정 실제 제가 요새 즐기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