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갇 어 볼륨 마스카라 - 7ml
클리오
평점 :
단종




저는 속눈썹 숱이 적어서 마스카라를 고를 때 항상 '볼륨' 마스카라를 선택합니다. 숱이 적은 속눈썹 커버를 위함도 있지만, 컴플렉스인지라 풍성풍성한 속눈썹을 열망하는 마음에서랄까... 그런 게 강해서라고 할 수 있어요. 보니까 페리페라 갇 어 볼륨 마스카라가 딱 제가 선호하는 그런 마스카라인 듯 싶더군요. 실제 볼륨력이 얼마나 클까, 눈 밑 번짐 없이 깨끗한 상태를 잘 유지해주는 마스카라일까, 외에도 참 좋은 기능들이 많은 마스카라인데 그런 기능 하나하나의 효과들이 잘 나오는 마스카라일까 무척 궁금했어요.

[용기] 용기는 페리페라 고유의 분위기가 잘 살아 있는 디자인입니다. 깔끔하다 단정하다 이런 느낌이라기보다 예쁘다 아름답다 이런 느낌이 많이 들어요. 머리 부분의 핑크와 몸통 부분의 펄감이 느껴지는 듯한 화이트의 색상 조화도 잘 맞구요.

소재는 이게 정확하게 플라스틱이라 하는 게 맞는지 알쏭해서 딱 찝어서 말하기 그렇구요, 무게가 가볍습니다. 휴대해 다니기에 아주 좋은 조건이란 생각이예요.

[효과] 제가 가장 기대를 많이 한 부분인 볼륨력부터 말해보자면, 갇 어 볼륨 마스카라는 볼륨력 부분에서 굉장히 큰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었습니다. 몇 번 슥 발라주니까 속눈썹이 풍성하게 연출되더라구요. 특히 덧바름을 해주면 볼륨 효과는 훨씬 커지는데요, 그러면서 더 좋은 건 뭉침 현상도 잘 일어나지 않더라는 것!

이 제품이 타이틀이 볼륨 마스카라지 않습니까? 저는 볼륨 마스카라에서 컬링 효과까지 기대하지는 않아요. 그냥 어느 정도의 컬링력만 갖추고 있으면 되지 이런 주의입니다. 갇 어 볼륨 마스카라는 자신이 가진 타이틀에 충실한 마스카라예요. 컬링력 부분에서 딱히 놀라운 효과를 발휘한다 이런 건 없습니다. 대신, 뷰러를 사용한 뒤에 발라주면 아주 괜찮은 컬링 효과를 낼 수 있어요.

제가 볼륨력에 신경을 많이 쏟는 만큼 마스카라에서 예민한 부분이 바로 눈 밑 번짐 현상, 즉 너구리 현상입니다. 저는 이게 그렇게 싫더라구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너구리 현상이 일어나지 않는 마스카라를 찾는 건 하늘의 별따기죠. 갇 어 볼륨 마스카라는 그런 면에서 만족입니다. 너구리 현상이 일어나지 않더라구요. 꽤 많은 시간이 흐른 후에 살펴봐도 너구리 현상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의 또 하나의 장점은 가루날림 현상이 없다는 건데요, 시간이 많이 흐른 뒤에도 가루날림 현상이 전혀 나타나지 않더군요. 이거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클렌징도 잘되는 제품입니다. 저는 원래 눈화장을 지울 때 전용 리무버를 사용하거든요? 그렇게 전용 리무버 사용 뒤 세안을 하니까 잔여물 없이 아주 말끔하게 지워지더라구요.

[총평] 기대했던 효과들을 그대로 만족시켜준, 굉장히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우수한 볼륨 효과, 괜찮은 컬링 효과, 거기다 눈 밑 번짐 현상과 가루날림 현상이 없지, 클렌징도 잘되지, 어여쁜 용기까지! 대만족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