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세르 딥 모이스쳐 아이 리페어 아이크림 25ml

평점 :
단종


[용기] 겉 케이스가 약간 독특하다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런 나무 느낌의 종이 재질로 된 겉 케이스는 사실 흔치 않잖아요. 뭐랄까... 자연적인? 맞아요, 자연의 냄새가 많이 나는 듯해서 느낌이 참 좋더군요.

겉 케이스 안을 들여다 보면 딥 모이스처 아이 리페어 제품과 함께 스파츌러와 사용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우선 스파츌러부터 설명하자면, 스파츌러는 아이 크림과 참 어울린다 싶은 크기예요. 여느 크림 제품에 들어 있는 스파츌러보다 약간 작은, 깜찍한 크기의 스파츌러랍니다. 제품 용기는 전체적으로는 묵직한 무게감이 있는 유리 소재이구요, 색상은 진한 갈색 빛을 띠고 있어요. 뚜껑은 은색의 메탈 소재구요. 크기는 25ml라는 용량에 맞게끔 아담합니다.

[향] 딱 무슨 향이다 꼬집어 말을 못하겠어서 막연하게나마 향 좋다고 말하겠습니다. 거부감 전혀 들지 않구요, 은은하게 과한 느낌 없이 솔솔 풍기는 좋은 향기가 참 마음에 드네요.

[제형] 눈으로 보면 깨끗한 흰색에 크림 같다 싶은 제형입니다. 겉 표면이 반딱반딱, 마치 코팅된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구요. 촉감을 느껴보거나 했을 땐 마냥 크림 제형이 아니던데요, 젤보다는 농도가 있으면서 크림이라고 하기에는 농도가 약간 연해요. 수분감이 아주 많이 드는 촉촉한, 젤과 크림의 중간 정도 농도를 가진 제형이라고 하면 될 듯 합니다.

[발림성] 제형에서 알아봤더랬죠. 발림성 무지 좋습니다. 굉장히 부드럽게, 스르르 그냥 펴 발려요. 특히 마음에 드는 건, 발리는 느낌부터가 촉촉하다는 것입니다. 음... 촉촉하게 발리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그냥 든달까...

[퍼짐성] 눈가 피부가 워낙 연약한 곳이라서 아이 크림은 발림성뿐만 아니라 요 퍼짐성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잘 발리고 잘 퍼져야 조금이라도 자극이 덜 가니까요. 요는, 휘세르 딥 모이스처 아이 리페어가 발림성뿐만 아니라 퍼짐성도 좋은 제품이라는 것이예요. 앞서 말했듯이 발림성 좋은 제품이구요, 퍼짐성도 무척 좋습니다. 무리 없이 스르르 그냥 퍼져 애써 퍼뜨리려 하지 않아도 돼서 편하기도 하고, 자극도 안 가고, 좋더라구요.

[흡수력] 흡수력도 굉장히 뛰어납니다. 바르면 금방 금방 흡수가 돼구요, 그렇게 재빠르게 피부 속으로 흡수가 되니 겉도는 감이 없어 좋아요. 또한 재빠른 흡수력으로 번들거림까지 남기지 않아 깔끔하기까지 하답니다.

[사용감] 제가 참 마음에 드는 점이 촉촉한 느낌과 함께 부드럽게 발리면서 산뜻하게 흡수되어 촉촉함이 남는, 바로 이것입니다. 산뜻한 사용감과 촉촉한 사용감 이 둘을 같이 느낄 수 있어서 좋기도 하구요. 또한 아이 크림은 보통 무거운 느낌을 가진 제품이 많은데 반해 이 제품은 가볍다는 것, 이것도 마음에 드는 점이예요. 그렇다고 수분감이 뒤쳐지거나 하지도 않고 말입니다. 아니, 오히려 수분감이 훨씬 더 많이 느껴진다 할 수 있죠.

[효과] 제일 먼저 말하고 싶은 효과는 보습력입니다. 보습력이 정말 뛰어난 제품이예요. 바를 때부터 촉촉한 수분감을 진하게 느낀 제품인데, 지속력까지 좋아서 아주 오랫동안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더라 이 말입니다. 저는 그래도 제형도 그렇고 흡수될 때 산뜻하니 잔여감 없이 피부 속으로 쏘옥 다 흡수가 돼서 이 정도로 오래 수분감이 지속될 거라 기대하지 않았거든요. 아... 그런데 지속력 좋더라구요. 아침에 바르고 나가면 저녁까지, 저녁에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 이렇게 오래도록 촉촉하게 눈가 피부를 감싸준답니다.

눈가 피부의 매끄러운 감촉이 눈에 띄기도 합니다. 음... 눈가 피부 자체를 매끄럽게 변화시켜줬다는 말이 아니라요, 이 제품을 바르고 나서 느껴지는 감촉이 그렇게 매끄러울 수 없어요. 계속 만지작거리면 좋지 않은데, 손 끝에 느껴지는 매끌매끌한 느낌이 좋아서 자꾸 만져보고 그랬답니다.

탄력 강화나 다크서클 완화 효과는 빠르게 나타나는 게 아니라서 아직 뭐라 말할 단계는 아닌 것 같구요, 다만 탄력 강화 효과는 괜찮을 것 같다는 예상이 듭니다. 보습력을 보아하니 왠지 꾸준히 사용하면 탱탱한 눈가 피부로 가꿀 수 있을 것 같다는 예감이 들어요.

[트러블] 저같은 경우 이 제품 굉장히 순하다는 생각입니다. 트러블 없었구요, 자극감도 느낀 적 없어요.

[총평] 제가 피부 타입이 악건성이기도 하고, 전반적인 피부 상태가 무척 심하게 건조한 편이예요. 그래서 보습감이나 영양감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타입의 화장품을 선호합니다. 왜 보습감에 유분감 팍팍 느껴지는 그런 화장품 있잖아요. 아이 크림 역시 마찬가지구요. 때문에 제가 이 제품을 쓰기 전에 사실 약간 걱정을 하기도 했어요. 촉촉하다지만 산뜻하다니 혹여 저에게는 부족한 감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말이예요. 그런데 괜히 걱정했네요. 일단 보습력 부분에서 크게 만족하고, 휘세르 딥 모이스처 아이 리페어가 산뜻하게 깔끔한 느낌을 남기는 아이 크림이면서 촉촉함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제품이라... 만족합니다. 아주 마음에 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