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카라 캐비어 링클 리듀스 라인필러 크림 - 60ml
SK생활건강사업부
평점 :
단종


[구성] 택배를 받기 전까지 이렇게 푸짐한 구성인 줄 몰랐습니다. 그냥 마냥 제품만 오거나 아님 화장품 샘플 몇 개와 같이 올 거라 생각했어요. 그런데 SK카라 캐비어 링클 리듀스 라인 필러 크림 본품과 함께 파우치에다 역시 SK카라 제품인 엑스트라 모이스춰 EX 스킨케어 샘플 2종 세트까지 같이 왔더라구요. 파우치는 하늘색에 하얀색 도트 무늬로, 아주 깜찍한 것이 마음에 쏙 듭니다. 샘플 제품은 콘트롤 소프너랑 프로텍티브 플루이드 각 8ml짜리 미니어처 총 5세트로, 꽤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구요.



[용기] 용기를 말하기에 앞서, 이 제품 겉 케이스부터 고급스러움이 좔좔 흘러 넘치더군요. 당연히 처분하지 않고 고이 보관하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언젠가는 쓸모가 있을 것 같아서요. 꼭 그게 아니더라도 그냥 버리기에는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지라 쉬이 버릴 수가 없네요.

아무튼... 겉 케이스 뚜껑을 여니 왼쪽부터 스파츌러, 캐비어 링클 리듀스 라인 필러 크림 60ml, 캐비어 링클 리듀스 라인레스 에센스 증정용 10ml, 캐비어 링클 리듀스 아이 백 플럼핑 크림 증정용 5ml가  들어 있었어요. 용기도 겉 케이스에서 느꼈던 고급스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는데요, 디자인이 참 괜찮더군요.

또 하나 마음에 드는 건 바로 용량입니다. 이 제품이 여느 크림보다 용량이 조금 더 많은 60ml 아닙니까. 거기다가 내장되어 있는 증정용 미니어처들까지 적은 용량이 아니고 말이죠.

[향] 향이 참 좋던데요, 이 좋은 향이 은은하게 풍겨서 코 끝이 즐거웠어요. 향 아주 마음에 듭니다.

[발림성] 크림류 제품 중에서 보면 간혹 발림성이 상당히 떨어지는 것들이 있습니다. 왜 뻑뻑하니 잘 퍼지지도 않고, 펴 바르기 힘든 제품 있잖습니까. 제가 피부가 굉장히 건조한 편이거든요. 그런 크림 썼다가는 바르는 것부터가 힘이 들기 때문에 크림류 제품에서 발림성을 좀 꼼꼼히 따지는 편이예요. 우선 캐비어 링클 리듀스 라인 필러 크림은 그렇지 않았구요, 꽤 괜찮은 발림성을 가진 제품이었습니다. 퍼짐성도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었구요.

[흡수력] 이 제품 흡수력이 굉장히 뛰어나더군요. 피부에 펴 바르면 재빠르게 스며들어 흡수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크림이지만 굳이 힘들게 흡수시키려 애쓰지 않아도 되는 게 참 좋았어요.

[사용감] 제품 바르고 나니 약간 리치한 느낌이 들었어요. 답답하니 많이 무거운 편은 아니었구요. 저는 앞서 말한대로 피부가 무척 건조한 편이기에 가벼운 사용감보다는 이리 약간 리치한 느낌이 드는 사용감을 즐깁니다. 이런 제품이 영양감이 풍부하게 느껴지기도 하거니와, 피부가 보호되는 듯한 느낌을 제대로 느낄 수 있거든요. 캐비어 링클 리듀스 라인 필러 크림이 그랬습니다.

제품 바르고 나면 촉촉하게 보습이 되는 듯한 느낌이 드는 것도 아주 마음에 들더군요. 더 마음에 드는 건, 그러면서 끈적임이 그닥 없는 제품이라는 것이었구요.

[효과] 우선, 영양크림 역할 아주 톡톡히 하는 제품입니다. 영양 공급 효과가 아주 우수해요. 제품 바르고 나면 진한 영양감이 가득 느껴지는 게 그렇게 마음에 들 수 없더라구요. 뿐만 아닙니다. 보습 공급 효과도 뛰어나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해주는 제품이기도 해요. 진한 영양감과 깊은 보습감으로 피부가 날로 생기를 더해가는 게 너무 좋네요. 더불어 탄력도 붙는 것 같고 말이죠.

참고로, 캐비어 링클 리듀스 라인 필러 크림이 금색 펄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거든요. 그래서 제품을 바르고 나면 펄이 살짝 반짝이면서 피부가 화사해 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이게 피부를 한층 더 생기 있어 보이게 해준답니다.

[트러블] 제가 피부 타입이 악건성에 민감성이예요. 화장품 트러블 잦은 편이구요. 저는 이 제품 트러블 반응 없었습니다.

[총평] 처음 사용해본 SK카라 제품, 완전 반했어요. 이야... 여기 제품 다 좋네요. 비단 캐비어 링클 리듀스 라인 필러 크림 뿐 아니라 내장된 미니어처들이나 사은품으로 온 샘플 제품 모두 괜찮더라구요. 제일 마음에 드는 건 역시 캐이버 링클 리듀스 라인 필러 크림이지만요. 아무튼 제품 너무 마음에 들구요, 꾸준히 사용하면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다 쓰면 구입하고 해서 정말로 지속적으로 사용할 생각이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