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쿠드레 쟈셍떼 로즈 바디 크림 125ml
이쿠드레
평점 :
단종


처음 봤을 때부터 매력적으로 느껴졌던 제품입니다. 향이 굉장히 좋은 바디 크림 같더라구요. 거기다 잔향까지 오래도록 남는다 하니 과연 이쿠드레 쟈셍떼 로즈 바디 크림 얼마나 향이 좋은 제품일지 기대가 무척 많이 됐었더랬죠. 그리고 제가 얼굴부터 시작해서 몸까지 전체적으로 건성 피부, 즉 매우 건조한 피부거든요. 이 제품 보습력도 우수할 것 같아 얼마나 마음에 들던지...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면서 향기로운 향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거, 이거 정말 탐내지 않을 수 없더라구요. 결과 또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원하던 두 효과를 실제 그대로 실현시켜줬다는 것 아니겠어요.

[용기] 처음 제품을 받고 나서 용기 다지인을 딱 보고서는 그대로 반했었어요. 마냥 화면으로만 봤을 때랑 이미지 자체가 완전히 다르더군요. 실물로 봤을 때 '예쁘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 거라고 감히 말하고 싶을 만큼 우아함이 느껴지는 고풍스러운 디자인입니다.

제가 바디 제품 중에서 쟈셍떼 로즈 바디 크림처럼 튜브 타입 용기는 처음 써보는 거거든요? 바디 제품 중에서 튜브 타입 용기 흔하지 않잖습니까. 하물며 바디 크림에서는 더욱 보기 힘든 타입이라 할 수 있죠. 저는 이 튜브 타입 용기 참 마음에 들어요. 사용할 만큼 짜서 쓸 수 있도록 양 조절하기 수월할 뿐더러 휴대해 다니기에도 좋더라구요. 실제 휴대해 다니면서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간간이 바를 수 있는 부위에 발라주거나 이따금씩 핸드 크림으로도 활용하고 있어요.

[향] 와... 제가 처음 향에 대해 가지고 있던 기대감을 훌쩍 뛰어넘어버리는 정말 향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그윽한 꽃향기가 사르르 풍기는데, 어쩜... 향 진짜 좋더라구요. 흡사 향수의 향처럼 느껴지는 게, 정녕 이게 바디 크림인지 혹시 향수는 아닌지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향이 예술이었어요. 또한 잔향 이게 얼마나 오래도록 남는지, 이게 향수가 아니고 뭘까 하는 생각이 정말로 들더라니까요. 진정 '퍼퓸드 바디 크림'이라는 명칭이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제형] 연한 핑크색, 스킨 톤과도 비슷한 색의 크림 제형이예요.

[발림성] 발림성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굉장히 부드럽게 잘 펴 발려요. 뿐만 아니라 퍼짐성도 좋아서 적당량으로 넓은 부위를 손쉽게 펴 바를 수 있기도 해요. 그렇기에 굳이 많은 양을 사용할 필요가 없구요.

[흡수력] 흡수력도 뛰어납니다. 바르고 나면 재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쏘옥 흡수가 되는 제품이예요.

[사용감] 그윽한 향기와 함께 부드럽게 피부에 도포되어 기분을 좋게 해주더니, 빠른 속도로 피부에 스며들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을 남기지 않아 깔끔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효과] 쟈셍떼 로즈 바디 크림 사용 전에는 샤워나 목욕 중 바디 오일을 사용한 후 물기를 제거하고 바디 로션을 발라주고 있었습니다. 제가 워낙에 피부가 건조한지라 바디 제품을 이중으로 사용해주지 않으면, 바디 오일을 필수적으로 넣어주지 않으면 피부가 견디기 힘들어 하거든요. 아무튼 바디 로션에서 쟈셍떼 로즈 바디 크림으로 대체한 뒤로 한결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됐습니다. 보습력 괜찮더라구요, 이 제품. 원래는 건조하다 싶은 느낌이 들면 수시로 바디 로션을 덧발라주고 했었는데, 그 횟수가 현저히 줄어들었어요.

[총평]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첫째로 환상적인 향 그리고 둘째로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보습감, 제가 원하던 효과들을 그대로 얻었으니까요. 이쿠드레 쟈셍떼 로즈 바디 크림 참 마음에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