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지 플라워톡스 쥬얼드롭 하이라이터
한국콜마
평점 :
단종


[케이스] 빛나는 실버라는 색상이 제품 자체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는 듯 했어요. 또 전체적인 이미지랄까... 약간 큰 사이즈의 립스틱 혹은 휴대용 브러시 같은 느낌도 받을 수 있었구요. 개인적으로 고급스러우면서 깔끔한 느낌이 많이 느껴져 케이스 참 마음에 드는데요, 다만 한 가지 아쉬운 건 손자국이 많이 묻어난다는 것입니다. 한 번씩 닦아주지 않으면 지저분해 보일 수 있겠더라구요.

뭐니뭐니해도 저는 쥬얼드롭 하이라이터가 스틱 타입 제품이라는 게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정말로 사용하기 편하면서 그야말로 스피디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니까요.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얼마나 편리한 지 몰라요.

[제형] 따로 설명할 부분이 없는 듯 싶네요. 전형적인 고형의 스틱 타입 제품입니다. 아! 덧붙여서, 제품 크기가 앞서 말한 약간 큰 사이즈의 립스틱 정도라 할 수 있거든요? 거기다 제형도 고형이고, 휴대해 다니기에 아주 안성맞춤이예요.

[발림성] 발림성 좋더군요. 버벅대는 느낌 없이 피부를 부드럽게 지나치구요, 손가락이나 스폰지로 펴 바를 때도 잘 펴 발라졌어요. 참고로 저는 작은 부위는 톡 찍은 후에 손가락으로, 약간 넓은 부위는 살짝 쓸어준 뒤 스폰지로 펴 바릅니다.

[사용감] 피부 위에 무겁게 안착되는 느낌이 아니라 좋았습니다. 가볍더라구요.

[효과]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 기능, 즉 결점 커버 효과가 있기는 있습니다.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약간 결점을 커버하는 효과가 나오기는 해요. 그러나 주근깨니 기미니 잡티니 하는 것을 감쪽같이 커버한다고 하기에는 무리라고 봅니다. 제품 자체의 기능이 그렇게까지 결점 커버 효과가 높지는 않더라구요. 하지만, 펄감에 의한 하이라이터 효과에 의해서 결점 커버 효과가 더 높아지는 게 있더군요. 펄감에 빛이 들어서며 주근깨나 기미, 잡티, 모공 같은 것들이 두드러져 보이지 않는 그런 효과 말입니다. 또한 이 펄감 효과에 의해서 피부가 한층 화사해 보이는 게 참 괜찮았어요. 얼굴이 화려해 보이는 게 마음에 들었더랬죠. 얼굴 윤곽도 약간 살아나는 게 입체감도 생기고... 하이라이터로써의 기능, 참 뛰어난 제품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