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미백珍 백출 설 크림(미백크림) - 50ml
LG생활건강
평점 :
단종


저는 피부 타입이 악건성입니다. 자칫 조금만 방심해도 버석해져 버리는 피부를 가지고 있죠. 그리고 피부톤이 약간 까무잡잡한 편이어서 미백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습니다. 맑고 투명한 피부는 제 영원한 숙제일 만큼요. 흠... 왜 피부 타입부터 언급하느냐 하면, 제가 아무리 악건성 피부라 해도 진득진득, 번들번들 그런 사용감을 가진 화장품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너무 피부 타입에 얽매여 거기에 맞는 화장품을 바르면 되려 번들번들 기름기 가득한 얼굴이 되어 인상 자체가 지저분해 보이니까요.

앞서 말한 대로 저는 미백에 관심도가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기초 제품을 구입할 때 항상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구입하는데요, 악건성 피부에 맞게 어느 정도의 촉촉함이 있으면서 번들거림 없는 사용감을 가진 미백 크림을 찾던 차였습니다. 때마침 수려한의 요 백출 설크림이 눈에 띄더군요. '제품 구매 시 사용감을 중요시하는 고객', '여름철 번들거림이나 끈적거림으로 인해 크림 사용을 꺼리는 고객' 에게 권한다? 그 문구를 보는 순간 '아, 이거다!' 싶었습니다. 미백 기능성 화장품에다 사용감까지 제가 원하는 바로 그런 크림이었으니까요.

이 제품이 실크 감촉의 발림성이라 돼있는데, 맞습니다. 너무나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진 크림이예요. 저는 약간만 뻑뻑하다 싶은 화장품은 피부 위에서 상당히 불편하게 발리기 때문에 화장품을 사용한 후에 후기를 쓸 때 발림성에 관해 꼭 쓰는 스타일일 만큼 발림성을 중시하는 편인데요, 굉장히 만족스런 발림성을 가진 제품입니다. 또한 번들거림이나 끈적거림이 없는 것 역시 분명하구요. 피부가 건조하다거나 하지도 않습니다. 고로 제가 원하는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는 말이죠. 정말이지 너무나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