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립스 후레쉬 로즈워터 립&페이스 클린징 워터 - 210ml
이글립스
평점 :
단종


전 워터 타입 클린징 제품은 이 제품이 처음이예요. 예전에는 크림 타입을, 그리고 최근 들어서는 오일 타입을 즐겨 사용하고 있는데요, 워터 타입 클린징 제품이 이렇게나 괜찮을 줄은 정말 몰랐네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진작에 워터 타입에도 눈길을 줄 걸 그랬다고 후회도 했답니다.

안 그래도 워터 타입 클린징 제품은 이 제품이 처음인데, 이글립스 후레쉬 로즈워터 립 & 페이스 클린징 워터란 제품 자체가 아주 색다른 경험이더군요. 우선 케이스 디자인이 아주 독특해요. 신개념 웰 디스펜서 타입 용기라던데, 맞나? 아무튼 특이합니다. 전 처음엔 그냥 일반 스킨 제품 사용하듯이 용기를 거꾸로 들고 화장솜에 톡톡 쳐서 클린징 워터를 묻히는 형식인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그냥 입구 부분에다 화장솜을 올린 후에 부드럽게 눌리기만 하면 일정량의 클린징 워터가 묻어나와요. 이거 진짜 편하네요.

음... 전 개인적으로 장미향을 상당히 좋아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아하는 계열의 향이래도 향의 강도가 너무 심하면 싫기 마련인데, 이글립스 제품은 장미향이 은은하게 풍겨 꽤나 매혹적인 느낌이었어요. 향 마음에 듭니다.

이 제품 클린징 효과 한 번 기막히게 좋더군요. 제가 꽤나 진한 메이크업을 하고서는 지워도 봤는데, 메이크업 잔여물 같은 걸 남기지 않고 싹 지워내버리더라구요. 화장솜이 스쳐 지나가는 자리와 그렇지 않은 자리를 비교해보면 확연하게 차이가 나요. 그리고 이 제품 크림 타입이나 오일 타입과 비교했을 때 좋은 게 바로 아이 메이크업, 립 메이크업을 지울 때 주변으로 번져버리는 현상을 겪지 않아도 된다는 거예요. 화장솜이 스쳐 지나가는 순간 딱 그 자리가 깔끔하게 지워집니다.

또 하나 이글립스 후레쉬 로즈워터 립 & 페이스 클린징 워터가 좋은 이유는 클린징 단계를 마치고 나서도 피부 느낌이 촉촉하다는 겁니다. 이 제품이 클렌징을 하고 나서 보면 굉장히 산뜻한 느낌이 들거든요? 그렇지만 가만 보면 촉촉한 느낌까지 들어요.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느낌이라... 다소 신기하기도 했는데, 어쨌든 클린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해줘서 정말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이글립스 후레쉬 로즈워터 립 & 페이스 클린징 워터는 실로 저자극성 클린징 제품이 맞았습니다. 제가 민감성 피부거든요? 그래서 자극적인 제품은 피부가 바로바로 알아채는데, 피부 자극 같은 게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치만 아무리 자극 없는 제품이래도 도구가 화장솜이니 화장솜이 안 좋으면 말짱 헛것이겠죠? 화장솜만 좋은 걸 택해서 사용하면 자극감 전혀 없이 클린징을 할 수 있겠습니다.


정말 이글립스 덕분에 그동안 클린징 워터에 가지고 있던 제 좁은 편견을 확 깨버릴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이다지도 좋기만 한 클린징 워터를 그동안 되도 안한 편견과 선입견 때문에 사용을 자제하고 있었다니, 후회막심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보면 이글립스가 저한테는 아주 고마운 존재이기도 하네요. 제품 정말 괜찮았구요, 무척 마음에 들어요. 좋은 제품 찾으러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