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보향액 기획세트(무스타입 여성청결제) - 200ml+55ml
(주)세화피앤씨
평점 :
단종


우선... 제품 받았을 때 택배 박스 위에 적힌 "사랑합니다" 라는 문구 괜찮았습니다. 그 문구 하나로 옥보향이라는 브랜드에 갖게 되는 이미지가 시작부터 좋아졌으니까요. 제품 자체도 포장지로 예쁘게 포장되어 온 게 인터넷에서 주문한 여느 화장품을 받았을 때랑은 달랐습니다. 기분까지 좋게 해주더라구요. 제일 괜찮았던 건 역시 카드였달까... 이런 작은 정성에서부터 감동을 받게 해준 옥보향, 첫인상이 참 좋네요.

케이스는 옥색의 깔끔한 일자 라인 디자인에 펌프 타입 용기입니다. 향은 그동안의 여성 청결제에서 맡을 수 없었던 한방 특유의 향이 진하게 풍기더군요. 한방 여성 청결제도 사용해 봤었는데 이런 향은 안 났었거든요. 그래서 새롭게 느껴지더라구요. 향이 다소 진한 편이었지만 한방의 향이라 별다른 거부감도 들지 않았구요.

이 제품이 여느 여성 청결제와는 다르게 거품 타입이라는 것도 상당히 새로웠는데요, 여성 청결제가 거품 타입이었을 때 이다지도 편하고 좋을 거라고는 전혀 예상치 못했습니다. 거품 타입 여성 청결제,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거품에 대해 좀 더 설명하자면, 백색의 풍성풍성한 거품입니다. 거품 요게 정말 풍성하더라구요. 그리고 마냥 속이 빈 거품이 아니라 약간은 옹골차다 싶은 거품이예요. 전자와 후자의 중간 정도라 보면 될 듯 하네요.

여기서 발림성이니 퍼짐성이니 운운하는 건 좀 이상타 싶어 뭐라 표현해야 될 지 모르겠는데요, 옹골찬 느낌의 풍성풍성한 거품이 피부에 닿는 느낌이 아주 부드러워요. 그리고 그 거품으로 마사지하는 느낌 역시 부드럽구요. 또한 풍성한 거품 덕택에 넓은 부위를 효과적으로 세정할 수 있습니다.

이때까지의 여성 청결제의 경험을 떠올리니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뉘더군요. 완전 무반응의 무자극 타입, 싸한 느낌의 시원함을 가진 다소 자극적인 타입. 이 두 가지 타입 모두 각각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죠. 옥보향 여성 청결제는 이 두 가지 타입의 장점들을 고루 갖춘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부드러운 마사지감과 함께 싸한 느낌의 시원함이 강하게 나지 않지만 약간의 미미한 시원함도 있기에 사용 후의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 그게 바로 옥보향 여성 청결제거든요.


옥보향 여성 청결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자극적인 제품이 아니라는 것도 마음에 들고, 밋밋한 느낌이 아닌 개운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라는 것도 마음에 들고, 그리고 세정 효과도 좋은 제품이라는 것도 마음에 들어요. 이뿐만이 아니라 옥보향 여성 청결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이 하나 빠질 것 없이 아주 마음에 쏙 듭니다. 앞으로 이보다 더 마음에 드는 여성 청결제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옥보향 여성 청결제만 고집할 것 같네요. 지금까지의 여성 청결제 중 제일 마음에 드는 제품이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