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힐 안티링클앤 화이트닝 토너 - 170ml
하나코스
평점 :
단종



처음 로힐 브랜드를 봤을 때 느꼈던 그것과 똑같은, 제가 받은 로힐에 대한 이미지와 똑 닮은 사랑스러운 붉은 하트 무늬 포장지에 예쁘게 포장되어 온 제품을 보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같이 보내주신 마스크 팩과 화장솜 너무 고마웠어요. 특히 화장솜은 정말 써보고 싶었던 스페니쉬 하트의 제품이라 무지 기뻤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색깔이 뭐냐하면 바로 빨간색입니다. 그래서 화면상으로 볼 때나 제품 직접 받았을 때나 케이스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토너뿐 아니라 다른 제품들 모두 함께 옹기종기 모여 있게 만들고 싶기까지 하답니다.

아, 이 제품이 제형이 약간 에센셜 느낌이 나거든요? 끈적끈적, 점성이 아주 약간 느껴지는 타입이예요. 이런 타입의 제형은 펌프형 용기였을 때가 사용하기가 편한데, 안티링클 & 화이트닝 토너가 펌프형 용기라는 게 무척 마음에 들었다죠.

제형에 대해서 좀 더 설명하자면... 앞서 말한대로 점성이 아주 약간 느껴지는 에센셜 타입의 제형이구요, 색은 투명에 흰색이 혼탁하게 섞어 있는 듯한 희뿌연 색입니다. 색을 떠나서 에센셜 타입의 제형은 보통 보습 라인 쪽에서 많이 보이는지라 미처 예상을 못했는데, 만족해요. 개인적으로 이런 타입의 제형을 선호하거든요.

그리고... 이 제품 흡수력 좋습니다. 손바닥에 덜어서 얼굴에 두드리듯이 발라주면 쏙쏙 흡수가 잘되는 게 느껴져요. 음... 전 웬만해선 토너니 스킨이니 하는 제품들은 화장솜을 사용하는데요, 에센셜 타입 제형만은 그냥 손바닥에 덜어서 사용합니다. 이렇게 사용하는 게 왠지 더 좋게 느껴져서... 물론 이건 제 느낌상으로 그렇다는 거예요.

또... 제품 바를 때 많이는 아니지만 아주 약간 시원한 감도 들던데요, 그러면서 촉촉한 느낌이 아주 많이 들었어요.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보습력이 좋아서 무척 마음에 들었더랬죠. 그도 그럴 것이 제가 악건성 피부입니다. 피부가 심하게 건조한 편이죠. 로힐 안티링클 & 화이트닝 토너처럼 보습력 좋은 제품, 당연히 대환영입니다. 아주 만족스러워요.


예쁘게 생긴 케이스에 우수한 보습력, 거기다 향도 좋거든요? 되게 향기로워요. 이렇게 마음에 드는 점만 쏙쏙 갖추고 있는 로힐 안티링클 & 화이트닝 토너 참 마음에 듭니다. 세럼이나 아이 에센스, 크림도 이렇게 마음에 들지 무척 기대가 많이 되네요. 써보고 싶달까... 좋네요, 로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