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올리브 리프트 나이트 젤 마스크(수면팩) - 70ml
클리오
평점 :
단종


[디자인] 디자인이 참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심심하지 않는 독특함 가지고 있고, 귀엽다는 생각도 많이 들고, 무엇보다 예쁘게 생겼잖아요. 페리페라 이미지와 아주 잘 맞아 떨어져서 무척 마음에 들어요.

[향] 향이 너무 너무 좋더군요. 굉장히 향기로운... 이게 무슨 향이지? 올리브 향인가 긴가민가 하기도 한 게, 여태껏 맡았던 올리브 향과는 약간 차이가 느껴져서... 아무튼 딱 꼬집어 무슨 향인지는 알쏭한데요, 향 아주 마음에 듭니다. 향만 맡고 있어도 기분이 좋아져요.

아, 은은하게 나는 향 이런 말과는 약간 안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향이 많이 나는 쪽에 속하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향 무척 마음에 들지만, 그래도 향이 많이 풍기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 계시니까 참고하시라고... 대신 향 자체는 굉장히 좋다는 것, 이 좋은 향기가 강하게 풍긴다는 것, 이렇게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제형] 파스텔 톤의 노란색, 보통 병아리색이라고도 하죠? 색은 그렇고, 불투명에 가까운 반투명 느낌의 딱 젤답다 싶은 젤 타입 제형이예요. 마치 푸딩이 연상되는 제형 있잖아요? 그렇습니다.

[발림성] 젤 타입 제형 치고 발림성 안 좋은 제품 못 봤습니다. 올리브 리프팅 나이트 젤 마스크 역시 발림성 무척 좋은 제품이예요. 굉장히 매끄럽게 펴 발립니다. 그러면서 약간 독특한 느낌도 드는데, 마치 젤리 위에 손가락이 얹혀진 느낌이랄까... 손가락이 공중부양을 하면서 피부 위를 떠다니며 바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이게 은근히 재밌기도 한 게, 괜찮더라구요.

[흡수력] 흡수력 괜찮은 제품입니다. 여느 젤 타입 제품과는 다르게 바르자마자 쏘옥 흡수가 되는 건 아닌데요, 이곳 바르고 저곳 바르고 하다 보면 앞서서 바른 부위가 알아서 척척척 흡수가 돼가고 있어요.

[사용감] 저는 혼자서 상상하기를 바를 때 무척 시원한 느낌을 받을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그렇지는 않았어요. 약간은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발리지만, 생각했던 것만큼의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대신 이 제품은 바르는 도중보다는 바른 후에 시원한 느낌이 더 많이 드는 제품이었어요. 다 바르고 나면 피부가 시원시원 합니다.

제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 게 뭐냐면요, 그 전에 우선... 저는 피부 타입이 악건성입니다. 피부가 심하게 건조한 편이예요. 그래서 수분 크림이니 젤 크림이니 하는 거 웬만해선 생각도 안한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제 피부에는 수분 크림이나 젤 크림이 많이 매트한 편이니까요. 바를 때야 촉촉하니 좋지만서도 다 바른 후에는 싹 흡수가 돼버려서 피부는 당기고 건조한 느낌은 팍팍 들고, 저한테는 무리거든요. 수면 팩도 마찬가집니다. 그런데 올리브 리프팅 나이트 젤 마스크는 예외인 것 아니겠어요? 앞서도 한 번 언급했는데, 이 제품이 바르자마자 쏘옥 흡수가 되는 제품이 아니라 예상과는 다르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요, 흡수가 돼서도 매트하다거나 당긴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 거예요. 솔직하게 사용하기 전부터 심하게 당기면 어쩌나 하는 우려를 했었거든요. 괜한 기우였더라구요. 그럼 설마 번들거리며 유분기가 도는 제품이냐? 그것도 아닙니다. 번들거림 전혀 없어요. 그럼...?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보면요, 손바닥이 약간 붙는다 싶으면서 촉촉함이 물씬 전해져요. 눈으로 보기에는 전혀 안 그래 보이는데, 손으로 느끼는 건 또 다르더라구요.

[효과] 보습력이 좋은 제품이라 생각해요. 아주 만족스러울 정도로요. 피부를 너무나 촉촉하게 해줘서 무척 마음에 든답니다. 또한 영양감까지 듬뿍 느껴져서 그 마음 배가 되구요. 제품을 바른 후 잠들기 전까지의 시간 동안 촉촉함과 함께 영양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아침에 일어나서까지 그 느낌 그대로 쭈욱 이어져서 더욱 좋았습니다. 자고 일어나서도 촉촉한 피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거, 너무 괜찮더라구요. 리프팅 효과는... 솔직히 아직은 별다르게 느끼지는 못하겠지만요, 피부 관리 무척 잘되고 있다는 거 하나는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어요.

또 한 가지 좋은 것은, 올리브 리프팅 나이트 젤 마스크가 제 피부와 아주 잘 맞는다는 겁니다. 제가 민감성 피부이기도 하거든요. 하지만 이 제품은 별다른 거부반응도 없는 데다 자극적인 느낌도 하나도 없고, 트러블 반응이 안 일어나서 안심이예요.

[총평] 아주 마음에 쏙 드는 제품입니다. 예쁜 디자인, 향긋한 향 등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하나도 없어요. 무엇보다 피부 관리 효과가 좋다는 게 가장 마음에 든다는... 요즘 올리브 리프팅 나이트 젤 마스크에 푹 빠져서 밤마다 듬뿍듬뿍 바르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