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카라 트루 화이트닝 메이크업베이스 - 40ml
SK생활건강사업부
평점 :
단종


[디자인] 트루 화이트닝 메이크업 베이스 케이스 디자인이 제가 정말 좋아하는 타입이예요. 세련된 이미지에 고급스러움까지 묻어나오는 이런 디자인 제가 굉장히 선호하거든요. 보통 메이크업 베이스에서 이런 디자인 찾기 힘든데, 아주 마음에 들어요.

[향] 향이 참 좋던데요, 더 좋은 건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다는 거였어요.

[제형] '프레쉬 그린'에서 알 수 있듯이 그린 계열 메이크업 베이스구요, 보통의 그린 계열 메이크업 베이스보다 약간 옅은 색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형 자체는 묽은 편으로, 로션 타입 제형이라 하면 될 듯 싶네요.

[발림성] 다소 묽은 로션 타입 제형에서 예상을 했었다죠? 예상대로 발림성 아주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굉장히 매끈하게 잘 펴 발리더라구요. 그것도 얇고 곱게 말입니다.

[퍼짐성] 퍼짐성도 뛰어난 제품이었어요. 동일한 양을 사용했다 쳤을 때 다른 메이크업 베이스보다 훨씬 넓은 부위를 펴 바를 수 있는 제품이지 않나 싶을 만큼 퍼짐성 정말 좋더라구요.

[사용감] 피부 자체에 느껴지는 부드러움, 실로 실키한 감촉의 메이크업 베이스가 맞았습니다. 피부에 닿이는 느낌이나 피부 위에 펴 발리는 느낌이 굉장히 부드럽더라구요.  바른 후의 촉촉한 피부 느낌도 아주 일품이었죠.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은 없었거든요? 하지만 피부를 손바닥으로 감쌌을 때 피부가 촉촉하게 물든 것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효과] 피부톤 보정 효과가 잘 나오는 메이크업 베이스였어요. 특히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준다는 게 저는 무척 마음에 들었더랬죠. 자연스럽게 제 본연의 피부색보다 밝게 피부톤을 보정해주면서 거기다 화사함도 더해주니 이보다 좋을 순 없더군요.

피부결도 참 고르게 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였습니다. 제품을 바른 후에 손가락으로 피부를 살짝 쓸어보면 부드럽게 지나쳐지면서 매끄러운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는 게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저는 트루 화이트닝 메이크업 베이스가 '촉촉한' 메이크업 베이스라는 게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피부가 많이 건조한 편이예요. 당연히 수분감이 많은 메이크업 베이스를 선호하는데요, 트루 화이트닝 메이크업 베이스처럼 크나큰 만족감을 주는 수분감을 가진 메이크업 베이스는 정말 찾기 힘들거든요. 이 제품은 제형 자체부터가 수분감이 가득해 보이는 게 그때부터 제 마음에 쏙 하고 들어오더니, 진정 기대 이상의 촉촉함을 보여주더라구요.

[트러블] 건조함에 민감함까지 가지고 있는 제 피부에 이렇다 할 트러블 반응 없었습니다.

[총평]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케이스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향, 제형, 발림성, 퍼짐성, 사용감, 효과, 트러블 여부까지, 어느 것 하나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없는 제품이었어요. 앞으로 이보다 더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 베이스는 솔직히 만나기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