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로즈 클렌징 로션 - 210ml
클리오
평점 :
단종


[케이스] 전체적인 외향은 페리페라만의 독특한 사랑스러움이 잘 묻어나는 디자인이라 마음에 듭니다. 펌프 타입인 것도 마음에 들구요. 하지만 한 가지 단점이 있더군요. 바로 펌프 입구 부분을 막을 만한 것이 없다는 겁니다. 깨끗한 관리에서 벗어난 것 같아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구요. 그도 그럴 것이, 펌핑을 한 다음에는 으레 입구 부분에 제품이 남아 있기 마련입니다. 여기를 뚜껑이나 마개 같은 걸로 씌워 놔도 입구 부분에 남아 있던 제품이 굳고 하는데, 하물며 입구를 막을 만한 게 없었을 때는... 흠... 펌프 입구 부분을 막을 만한 마개가 있던지 아니면 머리 부분 전체를 뚜껑으로 막을 수 있게끔 되어야 하지 않나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향] 역시 페리페라란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향이 참 좋더군요. 장미향이 아주 향기롭게 퍼지면서 클렌징 과정을 즐기도록 해주더라구요. 향 참 마음에 들어요.

[제형] 백색의 전형적인 로션 제형입니다. 묽지 않고 딱 적당하달까... 전 이게 상당히 괜찮던데요, 제가 원래 로션 타입 클렌징 제품을 쓰지 않는데 딱 한 번 모 브랜드의 클렌징 로션을 사용했던 적이 있습니다. 원래 선호하는 타입이 아니거늘 괜찮겠지 하는 기대감에 눈길을 돌린 거였는데 결과는 참혹했더랬죠. 이유인 즉슨, 로션 제형이 너무 묽어서 피부 위에서 겉만 핥는 듯한 느낌의 가벼움이 영 신통치가 않더라구요. 당최 진득하니 클렌징이 되지가 않는 겁니다. 뭔가 지워지는 느낌이 피부로 들어야 속이 시원한데 말이예요. 하지만 페리페라 로즈 클렌징 로션은 그렇게 묽기만 하지 않는 딱 적당한 감의 로션 제형이라 매우 흡족하더라 이 말입니다. 크림처럼 너무 진한 느낌도 아니면서 마냥 묽어대기만 하는 로션도 아닌 진한 감이 약간 살아 있는 로션 제형, 이게 바로 제가 원하던 거거든요. 그래서 아주 만족스럽답니다.

[발림성] 클렌징 제품에서 발림성에 대해 말하려니 약간 이상한 기분이 드는데요, 굉장히 부드럽게 잘 펴 발립니다. 손가락으로 구슬려 지는 듯한 느낌 있죠? 이 제품이 그렇더군요. 퍼짐성 역시 아주 좋은 제품이었는데요, 적당량을 펌핑해서 마사지를 시작하면 굉장히 부드럽게 잘 펴 발리면서 또한 넓게 잘 퍼져 사람 속을 무척 시원하게 해주더라구요.

[사용감] 크림처럼 유분기 가득한 번들거림을 겪지 않아도 돼서 좋았고, 크림처럼 무거운 느낌을 받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 또한 앞서 말한 모 브랜드의 클렌징 로션을 썼을 때처럼 허한 느낌 같은 것도 들지 않아 좋았구요. 아, 클렌징 마사지 과정을 마치고 난 뒤 닦아내기 위해 화장솜을 꺼내고 있던 참입니다. 그런데 그 순간 피부가 점점 시원해지는 게 느껴지는 거 아니겠어요? 예상치 못했던 느낌인지라 상당히 신기했습니다.

[효과] 로즈 클렌징 로션 클렌징력이 참으로 탁월한 제품입니다. 비록 화질은 떨어지는 폰카로 찍은 거지만 클렌징력을 보여주기 위해 제품 사용 전, 후 사진까지 찍었는데, 사진을 올리는 기능이 없어서 참으로 아쉬워요. 아무튼 예상 외의 뛰어난 클렌징력을 안겨 준 제품이라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트러블] 트러블이라... 제아무리 제가 민감성 피부라지만 클렌징 제품에서는 딱히 트러블이 일어난 적이 없었습니다. 로즈 클렌징 로션 역시 트러블 없었어요. 아, 이거 하나는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로즈 클렌징 로션은 절대 자극적인 제품이 아니라는 것을요. 제품 자체가 자극적이라 강한 느낌을 주는 건 처음 사용할 때 알아보기 마련이거든요. 로즈 클렌징 로션은 그런 류의 제품이 아니었어요.

[총평] 페리페라 로즈 클렌징 로션은 제가 로션 타입 클렌징 제품에 가지고 있던 편견과 선입견을 완전히 깨버린 제품입니다. 가벼운 느낌이면서도 클렌징력은 굉장히 우수할 수 있다는 거 이 제품 쓰고 알았어요. 앞서의 경험이 참혹해서일까... 클렌징 로션에 이렇게나 만족감을 얻을 줄은 정말 몰랐네요. 다만 한 가지, 펌프 입구 부분을 막을 수 있는 기능은 제발 시정되었으면 한다는 것! 이것 빼고는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너무나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