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로즈 클렌징폼 - 170ml
클리오
평점 :
단종


[케이스] 꽤 큼지막한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느낀 바는 '예쁘다'였습니다. 맞아요, 여느 클렌징 폼과는 다르게 페리페라만의 독특한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어여쁜 디자인, 로즈 클렌징 폼이 그랬어요. 예쁜 클렌징 폼으로 세안을 하니 기분까지 좋더군요.

[향] 이게 장미향이죠? 아... 향 정말 좋습니다. 처음 손바닥에 제품을 짜서 그냥 맡았을 때도 향이 좋다고 느꼈었는데, 이걸 거품을 내서 세안을 하는 동안 내내 향긋한 장미향에 취해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예요. 아마 제가 써본 클렌징 폼 중에서 향 제일 좋은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형] 아주 연한 핑크색의 크림 제형입니다. 저는 색이 참 예쁘던데요, 마치 은은한 진주 펄감이 느껴지는 듯한 그런 연한 핑크색이이랍니다. 흠... 문제는... 일단 자세히 설명부터 하자면, 이 제품 제형이 꽤나 딱딱한 고형이더군요. 문제는 제품을 손바닥에 짤 때예요. 처음 썼을 때는 많이 당황했었습니다. 세안을 하려고 제품을 손바닥에 짜는데 이게 안 나오는 거예요. 힘을 주면서 꾹 누르니까 그제서야 조금씩 나오는 거 아니겠습니까. 제가 그래서 제형에 손가락을 대고 슥슥 문질러 보기도 하고, 손가락으로 잡아서 비벼 보기도 하고 했거든요. 그때는 또 딱딱한 고형이니 하는 느낌이 전혀 안 들더군요. 다소 끈끔함이 느껴지기는 하지만, 부드럽게 퍼지는 크림 제형 느낌이 나더라구요. 어쨌든 다른 건 다 괜찮은데, 제품을 짤 때 힘이 든다는 게 조금 불편했습니다.

[거품] 보글보글 거품이 아주 잘 일어나는, 거품력 우수한 제품입니다. 저는 무엇보다 좋은 게 거품 자체가 밀집도가 높다는 거였어요. 속이 빈 그런 허한 거품이 아닌 아주 옹골찬 느낌의 거품 있죠? 로즈 클렌징 폼이 그렇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거품을 무척 선호해요. 뭐랄까... 좀 더 깨끗하게 씻기는 것 같고, 좀 더 부드러운 것 같다고 해야 하나? 로즈 클렌징 폼, 거품 정말 마음에 듭니다.

[효과] 첫째로 세안이 굉장히 깨끗하게 잘 되는 제품입니다. 세정력 아주 우수해요. 둘째로 세안 과정을 끝낸 후 거품을 씻어낼 때 뽀드득한 감촉이 느껴지면서 개운함을 느끼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심하게 뽀드득 거리지 않고 적당히 뽀드득 하다는 거예요. 이거 참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드는, 셋째로 마냥 개운함만을 주는 제품이 아니라 개운함과 함께 촉촉함까지 더한 제품이라는 겁니다. 음... 보통 보면 클렌징 폼이 개운하거나 촉촉하거나 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잖습니까? 이를테면 뽀드득한 감촉의 개운한 타입이거나 미끌미끌한 감촉의 촉촉한 타입이라는 거죠. 로즈 클렌징 폼은 두 가지 타입의 장점을 고루 갖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거품을 씻어낼 때 뽀드득한 감촉의 개운함을 느낄 수 있으면서 세안 후 촉촉함까지 느낄 수 있거든요. 이거 너무 괜찮더라구요. 사실 이런 타입의 클렌징 폼 찾기 힘듭니다. 제가 악건성 피부라 촉촉한 타입을 선호하는데요, 그렇다고 미끌미끌한 감촉을 좋아하는 건 결코 아니거든요. 하지만 어쩔 수 있나요? 개운함보다는 촉촉함이 저에겐 더 절실한데... 왜 안 찾아 봤겠습니까. 많이도 찾아 봤어요, 개운함과 촉촉함을 둘 다 가지고 있는 클렌징 폼. 그런데 없더라구요. 하지만 이젠 찾았다는 거 아닙니까. 바로 페리페라 로즈 클렌징 폼 말입니다. 아... 그래서 너무 기뻐요.

[트러블] 제가 악건성 피부에다 민감성 피부이기까지 한데요, 화장품 트러블 참 찾은 편이지만 클렌징 폼에서는 이렇다 할 트러블 반응이 일어난 적 없거든요? 로즈 클렌징 폼 역시 이렇다 할 트러블 반응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원래가 자극적인 제품은 트러블 반응 여부를 떠나서 사용할 때 즉시 알아채는데, 로즈 클렌징 폼은 독한 제품이 아니었어요.

[총평] 페리페라 로즈 클렌징 폼 아주 대만족입니다. 제품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다만 아직까지 한 가지 걸리는 점은 제품을 짤 때 뻑뻑하니 힘이 든다는 것인데, 지금보다 좀 더 부드럽게 짤 수 있도록 된다면야 대환영이고, 설령 불가능하다 하더라도 뭐 힘만 조금 주면 되는 일이니 크게 개의치는 않습니다. 이것 외에는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흡족한, 굉장히 마음에 드는 제품이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