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피부가 좀 많이 민감한 편이라 팩도 함부로 못한답니다. 언제부터인가 화장품도 모자라서 팩에서까지 거부반응이 보이더라는... 특히 흑설탕팩! 흑설탕팩 그게 얼마나 피부에 좋습니까? 각질 제거에 노폐물 제거에 피부 매끈해지지... 하지만 저한텐 그 좋은 흑설탕팩이 그림의 떡이란 거죠. 아무튼 그런 제 피부에 아주 잘 맞는 팩이 하나 있는데요, 그게 바로 황토팩이랍니다. 황토팩은 여태껏 단 한 번도 거부반응이 없었어요. 그러니 자연히 황토팩 매니아가 될 수밖에 없겠죠? 엄청 좋아합니다, 황토팩. 여러 브랜드 제품 써보기도 많이 써봤어요.
퓨어로이스 황토팩은 이번이 첫 경험이랄 수 있는데, 여기 황토팩도 아주 흡족한 제품이네요. 팩을 하고 난 뒤 피부를 만져보니 그렇게 매끈할 수 없었습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아주 기분이 좋더군요.
아, 퓨어로이스 황토팩만의 장점이 한 가지 있는데요, 가루 제형의 황토팩 치고 가루날림이 상당히 적은 편이라는 겁니다. 가루 제형으로 된 황토팩은 보통 용기에 덜 때 가루가 조금씩, 어떤 건 다소 많이 날리기 마련이잖아요. 퓨어로이스 황토팩은 그런 가루날림이 거의 없었어요.
퓨어로이스 황토팩, 마음에 들었습니다. 앞으로는 여기 제품 좋은 거 알았으니까, 자주 애용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