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끄베르 7S 솔루션 에센스 - 45ml
LG생활건강
평점 :
단종


라끄베르 7S 솔루션 에센스, 제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그러니까... 먼저는 7S 솔루션 아이크림이었어요. 아이크림을 쓰는데, 제품이 너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혹 에센스는 어떨까 하는 호기심이 들었던 것이고, 써보니 에센스 역시 제 기대를 져버리지 않더군요. 조만간 기회가 닿으면 아직 써보지 못한 7S 솔루션의 크림 제품도 경험해보려 해요. 크림 역시 7S 솔루션 라인 제품이니 제 마음에 한껏 들 것이라 생각합니다.

[용기] 처음 7S 솔루션 아이크림을 썼을 때 용기 사용 방식의 독특함에 당황도 하고 매력도 느끼고 그랬었는데, 7S 솔루션 에센스 역시 마찬가지더군요. 용기 아랫부분을 돌리면 머리쪽이 올라오는 사용 방식의 독특한 디자인이 색다른 느낌이랄까... 특별함 같은 게 느껴져서 마음에 듭니다. 전체적인 디자인도 세련된 감각이 솔솔 풍겨져 나와 좋구요.

[향] 은은하니 향기로운 향 때문에 바르는 내내 기분이 좋은, 즐기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향 마음에 들어요.

[제형] 에센스 제형답다 싶으면서 약간 무게감이 느껴지기도 하는데, 부드럽게 슥슥 잘 펴 발리는 게 발림성 괜찮아요. 흡수력도 좋아서 바르고 나서 손가락이나 손바닥으로 톡톡 두드려주면 금방금방 피부에 쏘옥 흡수가 되구요. 바를 때부터 두드리면서 바르면 흡수력은 더욱 좋아집니다. 바르는 그때그때 바로바로 흡수가 되거든요.

[사용감] 제가 7S 솔루션 아이크림을 사용하면서 참 마음에 들어했던 영양감이 한가득 느껴지는 사용감, 이 영양감 가득한 사용감을 7S 솔루션 에센스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영양감이 진하게 느껴지는만큼 결코 가볍다 싶은 사용감은 아니예요. 바르고 나면 약간 묵직하다 싶으면서 피부 자체적으로 영양감을 진득하게 느낄 수 있죠. 저는 이게 정말 마음에 들어요. 그도 그럴 것이, 제가 심한 악건성 피부입니다. 그래서 높은 보습 공급만으로는 피부 관리를 제대로 할 수가 없어요. 보습과 영양 공급, 이 둘을 다 만족시켜줘야지만이 제대로 피부 관리를 할 수가 있답니다. 바로 이 7S 솔루션 에센스가 깊은 보습감은 물론이고 진한 영양감까지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고, 그래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효과] 우선 피부를 촉촉하게 물들여주는 보습감이 깊이 있게 느껴지는, 보습력이 굉장히 좋은 제품입니다. 다음으로 피부가 마치 진한 영양감으로 감싸이는 듯 느껴지는, 영양 공급이 아주 우수히 되는 제품이구요. 더욱 좋은 건 지속력까지 뛰어나 이런 보습감이나 영양감이 오랜 시간 유지가 된다는 건데요, 피부가 당길 새나 건조할 새가 없어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보습 공급과 영양 공급을 제대로 해주는 제품이니 피부가 관리되는 효과 역시 뛰어날 수밖에 없겠죠? 그럼으로 피부는 날로 한결 매끈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손바닥으로 피부를 살짝 쓸었을 때 보들보들한 감촉의 피부를 느낄 수 있다는 것, 이거 너무 좋습니다.

탄력 효과도 괜찮은 제품 같아요. 원래 피부에 보습 공급이 제대로 되어야지만이 탄력 효과라는 것도 노릴 수 있는 거잖아요. 7S 솔루션 에센스는 그런 면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는 제품이거니와, 실제 피부가 탱탱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게 느껴집니다.

[트러블] 제가 원래 약민감성 피부이기도 하면서 피부가 너무 건조한 탓에 약하기까지 하거든요. 그래서 화장품 트러블이 심심찮게 일어나는 편인데, 7S 솔루션 에센스는 트러블 반응 전혀 없었습니다. 참고로 비단 7S 솔루션 에센스뿐만이 아니라 제가 라끄베르 제품 써서 화장품 트러블이 일어난 적이 한 번도 없었어요. 이 점이 특히 더 제가 라끄베르에 애착을 가지는 이유라죠.

[총평] 우수한 보습 및 영양 공급 효과, 아주 마음에 듭니다. 피부를 탱탱하게 관리해주는 탄력 효과 역시 마음에 들구요. 미백이나 주름 개선 효과는 장기간 시간을 두면서 노려야 하는 것이라 아직은 더 두고 지켜봐야 할 것 같고, 지금까지의 7S 솔루션 에센스만으로도 무척 만족스러워요. 용기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하나 마음에 들지 않는 점이 없으니까요. 라끄베르 7S 솔루션 에센스, 대만족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