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풋 크림 - 모든 56g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저는 지금 현재 20대 중반인데요, 뉴트로지나 핸드 크림과 풋 크림을 학창시절 때부터 써왔었어요. 처음 접한 건 핸드 크림이었는데요, 처음 쓰는 순간부터 제품의 효과가 확 느껴지는 게 마음에 쏙 들어왔었더랬죠. 그래서 바로 풋 크림도 구입을 해서 써봤었는데, 역시나 기대 이상의 효과를 보여줬었답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지금까지 쭈욱 오직 뉴트로지나만을 고집해오고 있어요.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일 수도 있지만, 사실 뉴트로지나 핸드 크림이나 풋 크림 만큼의 효과를 보여주는 브랜드는 어디에도 없더라 하는 게 제 판단입니다. 때문에 길다면 길달 수 있는 시간들을 뉴트로지나와 함께 해온 거구요.

이 노르웨이젼 포뮬러 풋 크림 정말 좋습니다. 제가 발 뒷꿈치쪽이 약간 상태가 안 좋은 편이거든요? 막 아주 심하게 갈라졌다거나 하는 건 아니지만 다소 거칠면서 튼 편이라 할 수 있어요. 손으로 쓸어보면 까끌까끌한 감촉을 느낄 수 있죠. 아무튼 그렇게 상태가 좋지 않은 발 뒷꿈치가 제품을 바르는 순간 매끈매끈한 감촉으로 탈바꿈을 한다는 겁니다. 육안으로 보기에도 제품을 바르기 전과 바른 후의 상태가 많이 다르다는 걸 알 수 있을 정도예요. 그야말로 촉촉하고 영양감 가득한 풋 크림입니다.

참고로 제형을 설명하자면, 약간 묽은 편이라 할 수 있거든요? 뭐 로션의 그것과 같다 이런 뜻 절대 아닙니다. 그러니까... 핸드 크림과 비교했을 때 핸드 크림보다 약간 묽다 싶은 느낌 정도? 아... 괜히 묽은 편이라 했나? 딱히 표현하기가 그래서 그런 건데 왠지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아무튼 바를 때 느낌이 핸드 크림보다 약간 묽다 싶은 느낌을 주면서 발립니다. 부드럽게 잘 펴 발려요.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풋 크림, 정말로 촉촉하니 발을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거칠고 튼 발 뒷꿈치를 어찌나 탁월하게 관리해 주는지... 정말이지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제품이예요. 이때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계속 이 풋 크림과 함께 할 겁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