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데이 라벤더 향 팬티라이너(일반) - 여성용 48개입
유한킴벌리
평점 :
단종


저는 팬티 라이너 일상용으로 매일매일 사용하거든요. 꽤 오랫동안 팬티 라이너를 사용하는 버릇이 들어서 이제는 안 하고 있음 허전하기까지 해요. 아무튼 애니데이는 예전부터 쭈욱 써오던 브랜드랍니다. 아니, 다른 브랜드 제품 사용 여부가 전무후무하니 애니데이 제품밖에 사용해본 적이 없다고 해야 맞겠네요.

저는 그린티향, 라벤더향, 무향 중에서 라벤더를 제일 선호하거든요. 원체 제가 좋아하는 향이 라벤더이기도 하고, 셋 중에서 제일 괜찮은 향이 라벤더더라구요. 그러니 자연히 마트나 슈퍼 가서 구입할 때 손에 잡히는 것이 바로 이 제품이랍니다.

팬티 라이너, 확실히 사용했을 때와 안 했을 때의 차이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청결 면에서는 정말이지... 속옷 빨래할 때 보면 진짜 확연히 느낄 수 있다니까요. 게다가 이 제품은 사용했을 때 느낌이 한 듯 안 한 듯 불편하지도, 신경쓰이지도 않은 게 참 마음에 들어요. 겉보기에 티 안 나는 것도 마음에 들구요. 또 혹여 생리 주기 불규칙에 팬티 라이터 사용이 습관화된 저 같은 타입이라면 민망한 사태를 방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좋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