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캐스트 나는 프로그래머다 - 뉴욕, 서울, 도쿄 개발자의 촌철살인 IT 이야기 팟캐스트 나는 프로그래머다 1
임백준.정도현.김호광 지음 / 한빛미디어 / 2015년 11월
평점 :
절판


물론 이런 류의 책은 수명이 짧다.
다만 현시점에서의 트렌드를 알 수 있고, 자극이 된다는 점에서 가치가 있었다.

평소 생각하던 부분들, 영어와 한글화에 대한 고민, 교육이나 프로그래머 커뮤니티의 활성화에 대한부분들의 이야기를 들어 좋았다.

팟캐스트에 더해 이런 저런 정보와 생각을 보충해주어 배울 부분이 많았다.

스칼라에 대한 부분에서 함수형 프로그래밍에대한 개념 공부가 하고 싶어졌고, Go, C#도 경험해보고 싶어졌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