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 어게인 컬러링북 - 사랑하는 이와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 컬러링북 Begin Again 여행 컬러링북
윤진경 지음 / 소울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19로 인해서 집콕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이젠 익숙해지는 듯하다.

독서를 하기에 시간도 여의치 않은데다 아이들때문에 집중도 안되고..
틈틈이 컬러링을 해볼까했는데 눈에 들어온 컬러링북~
책 표지가 너무 예쁜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요즘처럼 외출이 자유롭지 못할 때 더욱 간절한 여행~  컬러링북이라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온 컬러링책이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 컬러링북

Begin Again (비긴 어게인)



마침 사용하던 유성 색연필이 파손되서 새로 구매했는데 딱!

이 컬러링북을 만난 건? 인연?^^

컬러링을 잘하진 못하지만 컬러링을 통해 힐링을 즐기는 나이기에

색연필은 늘 있어야 하는 것! 거기에 설렘 가득한 컬러링북이 함께 한다면 너무 행복하다.






이 책은 <인천공항>을 시작으로 일본 교토 기온 거리까지 

총 40곳의 세계 곳곳의 풍경을 배경으로 

표지에 보이는 러블리한 커플의 행복한 세계여행기가 담겨있다.


또 윤진경(얄짜)작가님이 사용하는 컬러링 도구들도 소개되어 있어서

앞으로 컬러링 도구를 선택하고 구입할 때,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세계 곳곳의 40개의 도안을 만나기 전

<연습해보아요>페이지가 있는데 작가님의 블로그에서

도안 제목을 클릭하면 작가님의 컬러링 레슨을 만나볼 수 있어서

도안을 좀 더 멋지게 색칠해볼 수 있다.
 

컬러링 실력이 정말 색칠공부 수준인 나인지라...

컬러링 레슨이 있는 책이나 영상을 보면 좋겠다는 생각을 종종 했었는데

책에 실린 도안을, 그것도 작가님의 레슨을 통해 배울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아직도 잘하긴 멀었지만 작가님의 레슨을 보며 하나, 둘 색을 입혀보니

전과 다르게 생각하며 칠하게 되고, 색 선택부터 명암까지

조금은 신중하게 컬러링을 하는 날 만날 수 있었다.

그래서인지 컬러링을 하는 이 시간이 참 의미있게 다가왔다.






작가님의 컬러링 레슨을 따라 색을 입혀본 완성작^^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나 혼자 뿌듯 ㅎㅎㅎ^^






정말 너무나 예쁜 세계풍경과 행복해보이는 커플의 여행기가 가득하다.


작가님이 직접 색칠한 원화가 좌측에, 우측에는 독자가 칠해보는 도안이 함께해

작가님의 원화를 참고해서 색을 입혀봐도 좋겠고,

독자가 원하는대로 색을 멋지게 입혀봐도 좋겠다.

또!!! 컬러링 레슨과 함께 하나씩 도안을 완성해가는 것도!!!^^








40개의 도안 중 내가 제일 처음으로 선택한 페이지는

<미국 알레스카 로그하우스>이다.


좌측 원화를 보고 혼자 색칠하다 중간에 작가님의 레슨을 보며 완성!


이유는 이 책 <비긴 어게인 컬러링북>을 통해

컬러링 레슨을 받아보고 싶었다.

40개의 도안을 작가님의 레슨과 함께 컬러링을 하다보면

내 컬러링 실력이 조금은 나아지지 않을까? 살짝 기대가 되었기 때문에^^




 



원화에 비하면 많이 부족하지만 어쨌든 완성^^

그동안 만나본 컬러링북과 달리 컬러링 방법도 배우면서

좀 더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나볼 수 있어서 참 좋았다.

무엇보다 도안의 작은 하나하나까지 컬러링 레슨을 보고 따라하며 

정성스럽게 신경써서 색을 입히는 시간이 참 즐겁고 소중했다.

컬러링북의 원화만 구경해도 너무나 예쁘고 멋져서 즐거운데

그 도안에 내가 색을 입혀볼 수 있고, 작가님의 레슨과 함께 완성까지 해볼 수 있다니,

내가 생각하고 기대했던 것 이상의 힐링을 안겨준 컬러링북이었다.


이 책을 통해 처음 알게 된 작가 윤진경(얄짜)님이지만

앞으로 작가님의 팬이 되지 않을까 싶다.

나도 모르게 신간코너에서 <비긴 어게인 컬러링북>을 확인한 후,

작가님 책을 검색하고 있었으니 말이다.^^

40개의 도안을 완성하고나면 작가님의 다른 책들도 만나보고 싶다.


컬러링북을 찾고 있는 분이 있다면

세계여행과 함께 힐링하며 컬러링 레슨도 받아볼 수 있는

이 컬러링북 <비긴 어게인>을 만나보라고 권해주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