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캠핑 요리 - 버너 하나로 간편하게 만드는 베스트 캠핑 레시피 140
이미경 지음 / 상상출판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캠핑족이 늘어나는 추세다. 전에도 놀러가도 펜션을 예약해서 숙박만 하거나, 펜션에서 움직을 해먹거나, 아니면 주변에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가곤 했는데 요즘은 차에 무조건 캠핑용품을 싣고서 한적한 곳으로 떠나 그곳에서 나만의 시간을 갖는 게 대세인가보다.


그것도 여유치 않으면 간단하게 냄비랑 버너만 챙겨 바다를 보며 라면을 끓여먹고 오는 정도랄까.. 전에 바다는 보고싶고, 성수기라 자리가 여유치 않을 것 같은 와중에도 무작정 조카들과 함께 나갔었는데.. 다행히도 금방 자리 비울거라며 조카라고 얘기하고 앉으라고 해주신 분이 계셨다. 덕분에 조카와..(둘째 조카는 버둥거릴 때여서) 동생과 라면을 맛있게 먹고 왔는데.. 역시 집에서 먹는 것보다 밖에서 먹는 음식이 더 맛있다.


이런 생각을 뭔가 색다른 조리법이 있을까, 색다른 요리가 있을까 해서 책을 읽었는데.. 음... 생각보다는 그냥 그랬다. 웬만한 요리밥은 인터넷이 더 잘 나와있고.. 여기는 진짜 캠핑에 가서도 손이 많이 가는 것들뿐이어서 과연 이걸 해먹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싶었다. 찌개랑 밥은 그렇다치고.. 음료 하나도 물론 만들어 먹으면 좋겠지만... 내 생각에는 글쎄... 딱히 끌리지 않을 것 같다.


위에 두 가지는 간단하면서도 먹어보지 못한 거라 해볼만 할 것 같아서 일단 찍어봤다.

나머지 요리는 캠핑 요리라기보다 집에서 해먹을 수 있는 그런 요리던데...

좀 더 새로운 음식을 기대했는데 그게 좀 아쉽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