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끝의 아이들 - 이민아 간증집
이민아 지음 / 시냇가에심은나무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지성에서 영성으로(이어령)' 를 읽어본 사람이라면 이 책에 대한 끌림이 있었을 것이다. 

이책은 출간된지 두달도 안된 신간이다. 

이책을 알라딘에서 살지말지, 도서관에서 빌려볼지 고민했었다. 

그러던 가운데 알라딘 중고서점에 방문하게 되었고, 

오 마이~ 땅끝의 아이들이 내 눈에 쏙 들어오는게 아닌가... 

초 신간인 이책이 중고서점에 있었을 줄이야!!! 

바로 움켜잡고 데려왔다.^^ 

(신간인지라 가격대가 만원이 넘어섰다. 그래서 보물찾기 쿠폰으로 오백원 할인받아 구매하였다.) 

그리고 손에서 거의 떨어지지 않고 계속읽었다. 

이분의 간증은 조금 알고 있었는데 실제적으로 읽게되니 너무 충격적이었다.  

고통과 좌절 절망과 포기.. 어떤 네거티브한 단어를 쓴다 한 들  

이분의 상황들을 표현할수 있었겠는가.  

그러나 신앙으로 이겨나갔고 극복했고, 무엇보다 모든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룬다는 말씀처럼 

이분의 고난들은 결국 장차 올 미래의 축복과 족히 비교 할수 없는 것 이었다. 

한마디로 '치유'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볼수 있었다. 

모든 상황속에 역사하시고 치유하시고 새롭게 만드신 하나님을 보여주는 간증집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