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당신에게 윙크할 때
스콰이어 러쉬넬 지음, 이수정 옮김 / 21세기북스 / 2007년 5월
평점 :
절판




이 책을 구입하여 읽게 된 동기는 오프라 윈프리 쇼에서 광고가 되었기 때문이었다.

 

많은 기대를 하지 않고 읽은 책이지만

이 책의 다양한 하나님의 윙크의 방식을 보게 되면서

내 삶에 그동안 계셨지만 내가 찾지 못했던 그런 윙크들을 나도 찾게 되었다.

그리고 정말 작은 기적으로 큰 기쁨을 누리게 하시는 주님께 감사한 마음을 금치 못했다.

삶에서 있었던 아주 작지만 큰 기쁨을 누린 서른편의 이야기가 나온다.

이책에 나오는 멘트를 인용하자면

하나님은 절대 늦지 않으신다는것,

다만 아주 아슬아슬하게 맞추어 주신다는것이다.

하루만에 술술 읽어나갔지만, 많은 감동을 느꼈다.

이 이야기가 사실이라는것과

하나님의 윙크가 정말 살아계시고 함께하신다는것이 감동을 주었다.

윙크의 방법도 다양하다.

그중 응답받지 못한 일에 대한 윙크가 가장 인상적이다.

현재의 고난에서 응답받지 못했다하더라도

하나님은 더 큰 일을 예비해 놓으시기위해 윙크를 남겨두신다.

이책을 읽으면서 믿지 않는 친구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들었다.

앞으로 2편 3편 도 나왔으면 하고 바램이고

많은 사람들을 통해 더 많은 윙크의 간증이 나왔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