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aru 2007-06-15  

작가의 방... 역시 빌려 보셨군요. 저도 그러고  싶었지만..

가끔 이건 사지 않고 빌려 봤음 좋겠구만~ 싶은 책들이 있는데...

도서관 이용이 용이치를 않허라우~

미네르바 님....

우찌 지내셔요?

좀 있음 신나는 방학이지요?

서재가 홰까닥 바뀌어서.. 혼란스럽기도 하고...

그치만.. 이러거나저러거나 개의치 않겠다는 듯..

무심하게 이용하구 살어요. ^^

 
 
미네르바 2007-06-15 23: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래도 도서관이 가까이 있어서 사기 아깝지만 꼭 읽고 싶은 책은 빌려서 보게 되네요.
오랜만에 또 방명록에 불이 켜져 있으니 참 반가워요. 저도 알라딘 서재, 개의치 않고 무심히 이용해 보고 싶어요^^ (그런데 올 해는 계속 바쁘기만 해서..)

사실은 오늘, 무지 무지 행복한 날이에요. 그래서 오후 내내 여기저기 자랑을 실컷 했는데도 또 할 때 없나하고 두리번거리는데, 마침 님이 방명록에 글 써줘서 이카루님께 자랑할려고요. 제 생에 이렇게 기쁜 일이 또 있었을까 싶은 날이에요. 물론 앞으로는 더 많이 있을 거란 생각을 하고 있지만요^^(이런 교만을 ㅋㅋ) 너무 기쁘면 눈물이 난다는 것도 실감한 날이랍니다. 좋아서 눈물이 막 쏟아져 나왔던 날이거든요. 제가 섬기는 하나님께선 저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이렇게 기쁨을 선사해 주네요^^ 뭔일이냐고요? 님서재에 가서 알려 드릴게요^^

icaru 2007-06-16 12: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읽었어요! 정말 감격적이셨겠다~*
그런 결실을 맺기 위해서는 또,, 험난한 과정을 달게 감수하며 겪어내야 하는 거잖아요!
마땅히 축하드려야겠어요~ 올~~~!!